양식문서관리
문서(쪽지, 게시, 결재, 일정, 메일, 지식 등) 작성시 사용할 양식문서를 등록 관리합니다.
양식문서는 html 및 JavaScript를 이용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양식문서작성관련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양식문서 내에서 JavaScript를 이용하여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XML 명령정의를 이용해 다양한 작업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기능 선택 후, 양식문서관리를 선택합니다.
메신저 윈도우의 관리자기능을 선택하거나, 메인 윈도우의 관리자 메뉴를 선택 후,
양식문서관리를 선택합니다.
양식문서등록관리
양식분류명
양식분류명을 입력합니다. 양식선택시 자동 필터링하기 위한 분류명입니다.
양식문서명
양식명을 입력합니다.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양식문서명입니다.
양식파일명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여 서버에 업로드 할 양식파일을 탐색하여 선택합니다.
양식버전
양식버전 값을 입력합니다. 양식문서 선택시 사용자의 양식버전과 서버의 버전값을 비교하여 서버에
등록된 양식의 버전값이 더 높으면 사용자는 양식을 새로 다운받아 사용하게 됩니다.
※양식문서를 수정해서 재등록을 하여도 버전값을 수정하지 않으면 사용자에게 수정 배포되지 않습니다.
양식파일명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여 서버에 업로드 할 양식파일을 탐색하여 선택합니다.
자동분류함명
분류함명을 입력합니다. 결재문서인 경우 지정된 분류함으로 자동 분류됩니다.
사용여부
양식문서의 사용여부를 설정합니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여부 체크를 해제합니다.
※사용여부를 해제하면 해당 양식을 이용한 신규작성만 제한됩니다. 기존에 작성된 문서는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