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도움말
고객관리 정책에 따라 고객을 분류하는 분류(상세분류)명칭을 등록 관리합니다.
고객분류가 등록되어 있지 않더라도 사용자는 고객분류항목에 자유롭게 분류명을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등록/수정 작업은 ADMIN 아이디로 접속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고객분류 등록/수정
아래 그림과 같이 항목관리/고객-고객분류항목(상세분류) 메뉴를 선택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고객분류항목관리 윈도우가 오픈됩니다.
최초 등록된 분류명이 없어 목록이 비어있습니다.
등록
분류명을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목록에 등록됩니다.
수정
목록에서 수정할 항목을 선택한 후 하단 분류명을 수정한 뒤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삭제
목록에서 삭제할 항목을 선택한 뒤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등록된 접수구분항목은은 상담/접수 등록시 아래 그림과 같이 선택 입력할 수 있습니다.
네트웍접속 사용자는 등록 이후 접속하여야 접수구분 항목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