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도움말
고객정보를 등록(수정/삭제)합니다.
고객정보를 직접 입력(수정)하는 방법이며
엑셀파일로 부터 일괄등록을 하려면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화면구성
아래 그림과 같이 고객 기본정보외 사용자정의항목첨부파일,특기사항은 별도 페이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정보 등록은 하단 기능버튼을 이용합니다.
고객등록
하단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고객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주요 고객정보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업구분개인과 기업을 구분하며 기업은 기업 형태에 따라 목록에서 선택합니다.
고객(상세)분류고객을 분류하는 기준입니다. 관리는 이곳을 참조하세요.
고객명고객명칭 입니다. 반드시 입력해야하는 필수 항목입니다.
직책,회사,부서명개인인 경우 직책, 회사, 부서명을 입력합니다.
전화번호 ~ 주소관리하는 항목인 경우 정보를 입력합니다.
공유여부고객정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가 여부를 설정합니다.
편집허용다른 사용자가 고객정보를 수정하는것을 허용하는가 여부
이력생성고객으로부터 수신한 팩스,메일을 고객이력에 자동 등록합니다.
고객코드고객을 구별하는 고유 key 입니다.
사용자정의항목임의로 사용할 수 있는 20개 항목이 지원됩니다.
첨부/특기사항고객과 관련된 파일을 등록하거나, 특기사항을 등록합니다.
고객 항목을 입력한 후 하단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공유여부 항목이 체크된 고객은 다른 사용자에게도 검색됩니다.
단 공유고객정보를 조회하려면 관리자(ADMIN)로 부터
고객정보관리 메뉴에 대한 권한을 부여 받아야 합니다.
고객수정
수정할 항목의 내용을 변경 한 뒤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단 본인이 등록한 고객이 아닌 경우 편집허용 항목이 체크된 경우에만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정의항목
임의로 관리할 수 있는 20개 항목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특기사항
고객과 관련된 파일을 첨부하는 기능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