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도움말
고객의 상담/접수 정보를 관리합니다.
단순 상담(접수) 정보입력뿐 아니라 문자, 메일, 게시글, 접수처리이력 등 모든 문서가 통합되어
고객과 관련된 모든 내역을 파악하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화면구성
상담/접수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금 복잡해 보이지만 영역별로 기능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터탭상담(접수) 목록을 필터링하는 기능입니다.
상담/접수목록고객의 상담/접수 목록입니다. Default 날짜 역순으로 정렬됩니다.
고객명고객명칭 입니다. 반드시 입력해야하는 필수 항목입니다.
상세내역목록에서 선택된 상담(접수)건의 상세 내역입니다.
문서작성고객이력으로 자동 등록되는 문자메세지, 메일, 일정, 게시 문서를 작성합니다.
기능버튼등록/수정/삭제등 상담(접수) 데이터 관리기능 버튼입니다.
문서통합
고객이력에는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문서(결재,일정,게시,메일,노트 등)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관련된 상세정보를 문서로 작성하고 이력에 통합하면 복잡한 업무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있습니다.

위 그림 상담/접수 목록에서 첫번째 컬럼에 아이콘 이미지가 표시되고 있으며
아이콘의 종류에 따라 상담(접수)목록의 데이터를 아래와 같이 구별할 수 있습니다.

상담/접수 건에 대한 처리내역이 등록된 문서가 존재합니다.
일정문서 입니다.
문자메세지 입니다.
게시문서 입니다.
메일문서 입니다.
지식노트문서 입니다.
쪽지문서 입니다.
결재문서 입니다.
필터탭 보이기/감추기
아래 그림과 같이 상담(접수)목록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하고 필터탭보기 메뉴를 선택하면
필터탭을 보이거나 감출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