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도움말
고객과 통화를 약속한 경우 통화예약을 등록하여 자동알림 및 발신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연동(CTI)기능을 도입하지 않은 경우도 통화예약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전화발신 불가)
등록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통화예약등록 메뉴를 클릭하면
통화예약등록 윈도우가 오픈됩니다.
고객을 조회한 상태라면 아래 그림과 같이 전화번호와 고객명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예약일시를 지정하고 번호와 내용을 기록한 뒤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예약시간이되면 아래와 같이 화면전화기가 표시됩니다.
발신 버튼을 클릭하면 전화가 발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