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밖 활동을 데이터로 기록하고 분석하는 외근업무관리.
현장으로 출근하고, 현장으로 보고하고, 현장에서 퇴근합니다.
활동 거리와 시간을 데이터로 분석할 수 있어요.
몇시에 무슨요일에 활동이 많은지 분석할 수 있어요.
시간, 거리, 체류, 이동 등 다양한 관점으로 분석할 수 있어요.
활동 경로를 기록하고 조회할 수 있어요.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고 담당자를 배정할 수 있어요.
활동 내역은 고객이력에 통합돼요.
언제, 누가, 어떤 일로 고객을 만났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전자결재, 서명문서등 관련된 추가 업무를 선택할 수 있어요.
소요 시간을 줄이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활동 거리가 정확히 기록되어 유류비 산출이 명확해요.
눈도장 찍으러 회사로 출근할 필요 없어요.
현장으로 바로 출근하세요.
현장에서 폰으로 보고서를 올릴 수 있어요.
현장에서 보고하고 현장에서 퇴근하세요.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세요.
신뢰하고 신뢰받는 외근업무가 가능해요.
업무 형태가 다양해 이를 지원할 시스템이 요구되고 있어요.
하지만 아직 활동을 데이터로 분석하는 범용 시스템은 국내에서 찾을 수 없어요.
필요에 의해 도구는 만들어져요.
일과 삶의 균형을 잡아주는 시스템으로 성장할게요.
외근중심 업무에서 불필요한 출/퇴근과 허비하는 시간을 없애는 환경을 만들어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