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NOPSpro 소개 Messenger · Groupware · ERP

NOPSPro는
메신저, 그룹웨어, 생산관리, 고객관리, 장부관리, 업무관리, 근태관리, 외근활동관리, 전자서명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한 원 앱 솔루션입니다.

모든 정보는 내 앞에 도착하고
할 수 있는 업무와 디테일이 다릅니다.
직접 확인하세요. 비슷한 시스템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NOPSpro 특징 Messenger · Groupware · ERP

  • 메신저
    메신저에 통합한 업무관리시스템
    모든 문서/정보 실시간 전달 및 공유
  • 기능
    그룹웨어에서 생산관리까지 전반적인 업무지원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업무기능 지원
  • 서식
    자동입력, 자동계산, 시스템연동을 지원하는 업무 서식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DB에 저장하는 특허기술
  • 보안
    문서 내용 및 파일 암호화 저장
    접속, 문서, 파일 로그 기록 및 원격 통제
  • 원앱
    앱 하나로 업무 통합제공
    네이티브 앱으로 빠른 응답과 편리함
  • 독립운영
    고객 소유 시스템에 독립 운영
    제한 없는 용량과 종속 없는 데이터 소유권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기능 한줄소개 Messenger · Groupware · ERP

기본기능

  • 수신
    실시간 수신 알림 및 모든 수신 정보를 통합 조회하는 기능
  • 조직도
    사용자 상태표시 및 전화/문자/파일 전송 연결 기능
  • 대화
    보안, 관리기능을 지원하는 업무용 대화 기능
  • 쪽지
    이메일을 대체 하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기능
  • 게시판
    서식, 공동 편집, 실시간 알림을 지원하는 협업 및 공유 기능
  • 고객관리
    고객 관련 모든 업무 내용을 통합/공유/관리하는 기능
  • 전자결재
    비대면 실시간 결재로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기능
  • 체크리스트
    절차에 따라 처리하는 업무의 진행 상태를 관리하는 기능
  • 업무시간관리
    클릭 한 번으로 가장 쉽게 업무를 기록/보고하는 기능
  • 전자문서
    문서를 pdf로 변환해 보관하고 공유하는 기능
  • 업무관리
    멤버를 구성해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보고하는 기능
  • 근태관리
    비접촉 자동 출/퇴근 기록 및 근로시간, 연차관리 기능
  • 공유폴더
    분류, 설명 입력 및 그룹화를 지원하는 파일 공유 기능
  • 일정관리
    사용자 지정 공유, 실시간/예약 알림을 지원하는 일정 기능
  • 메일연동
    pop3, smtp 연동으로 메일을 송/수신하는 기능
  • SMS, LMS
    예약/대량발송, 정보 치환 메시지 구성을 지원하는 문자전송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기능 한줄소개 Messenger · Groupware · ERP

  • 데이터 추출
    작성한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DB에 정리하는 기능
  • 지출비용관리
    지출 비용을 직접 등록하고 보고하는 기능
  • 외부파일연동
    파일 생성을 모니터링해 보고서 작성으로 연동하는 기능
  • 자막뉴스
    메시지 방향/색상/웹 연결 및 RSS 피드를 지원하는 자막 뉴스
  • 지식노트
    지식/업무 정보를 색인 형태로 구성하고 공유하는 기능
  • 마이링크
    문서, 파일, 웹페이지 바로 열기 정보를 구성하고 공유하는 기능
  • 포스트잇
    어디서나 작성하고 조회하는 나만의 메모 기능
  • 설문
    일시와 대상을 지정해 설문을 진행하는 기능
  • 공지
    일시와 대상을 지정해 공지하는 기능
  • 타임라인
    업무 이력을 자동으로 기록해 참조하는 기능
  • 자원예약관리
    회의실, 자동차, 비품 등 공유자원의 예약 및 대여 관리 기능
  • 운행기록부
    출입 자동기록, 운행기록부, 방문예약자 관리기능
  • 관리자
    시스템 설정 및 사용 권한을 통제하는 관리자 기능
  • 모바일 그룹웨어
    비교할 수 없는 기능과 편의성, 내가 있는 장소가 곧 사무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기능 한줄소개 Messenger · Groupware · ERP

옵션기능

  • 전화연동
    고객/업무 이력을 먼저 알고 진행하는 노련한 고객 대응
    상세한 업무/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 업무활동관리
    회사 밖 활동을 데이터로 기록하고 분석하는 외근업무관리 현장으로 출근하고, 현장에서 보고하고, 현장에서 퇴근합니다.
  • 전자서명문서
    종이 문서가 아닌 스마트폰으로 처리하는 고객 서명 문서 문서 보관, 공유, 참조, 관리가 한 번에 해결됩니다.
  • 장부관리
    고객관리와 통합해 쉽고 빠른 거래자료/미수금 관리 가계부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자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생산관리
    현장 작업자가 직접 처리하는 생산/재고관리 시스템 스마트폰 스캐너로 쉽게 실적을 관리하고 보고합니다.
  •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기능 한눈에 보기 Messenger · Groupware · ERP

기본기능 *해당 기능을 클릭하면, 상세보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신문서 조직도 대화 쪽지 게시판 고객관리 전자결재 체크리스트 업무시간관리 전자문서 업무관리 근태관리 공유폴더 일정관리 메일연동 SMS,LMS 데이터추출 지출비용관리 외부파일연동 자막뉴스 지식노트 마이링크 포스트잇 설문 공지 타임라인 파일서버 자원예약관리 운행기록부 관리자 모바일 그룹웨어

옵션기능

전화연동 업무활동관리 전자서명문서 장부관리 생산관리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수신문서

실시간 수신 알림 및 모든 수신 정보를 통합 조회하는 기능
  • •결재, 게시, 업무, 생산, 상담, 활동, 근태 등 모든 정보 실시간 수신
  • •사용자 사진/이름, 정보 종류, 제목을 표시하는 직관적 알림화면
  • •알림화면 클릭 시 문서, 업무, 생산, 상담 등 원자료 즉시 오픈
  • •화면, 소리, 진동 등 PC/모바일 다양한 알림 방법 설정 기능
  • •오픈하지 않고 읽은 문서로 처리하는 기능
  • •최근에 조회한 문서를 확인하고 조회하는 기능
  • •미완료 지연업무만 조회하는 기능
  • •타임라인을 조회하고 검색하는 기능
  • •문서 종류별 그룹으로 조회하는 기능
  •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 맞춤 알림화면
  • * 개발사에 원격 연결을 허용해 직접 기술 지원받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조직도

사용자 상태표시 및 전화/문자/파일 전송 연결 기능
  •  기업의 조직 구성과 동일하게 조직도 표시
  •  사용자 업무 상태를 지정하고 표시하는 기능
  •  사용자 상태 메세지에 업무명 표시 기능new
  •  통화 중, 자리 비움 등 자동으로 상태를 판단해 표시하는 기능
  •  탐색기 파일을 조직도에 붙여넣어 쪽지로 전송하는 기능
  • •전화 발신, 문자 메시지 전송 기능
  • •내선, 휴대폰, 데스크 폰 정보를 조직도에 표시하는 기능
  • •사용자 상세정보 및 접속정보 조회기능
  • •겸임 사용자를 여러 부서에 표시하는 기능
  • •자신이 지정한 메시지를 조직도에 표시하는 기능
  • •자주 소통하는 사용자를 그룹으로 구성하는 기능
  • •모바일 기기 실시간 원격 분실처리/보안조치 기능
  • •복수 기업의 조직도를 구성해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기능
  • •윈도우10 "빠른 지원"을 이용한 원격지원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대화

보안, 관리기능을 지원하는 업무용 대화 기능
  •  모든 대화 정보 서버에 저장 (개인 기기에 저장 안 함)
  •  업로드 파일 암호화 저장
  •  개인별 메시지 읽은 시간 및 참여 중인 사용자 구분 표시
  •  즐겨 찾는 대화방 관리 기능
  •  파일 묶음전송 가능new
  • •중요 메시지/파일 북마크 관리 기능
  • •대화방 잠금/해제 및 구성원 삭제(방 퇴출) 기능
  • •이미지 슬라이드 보기 및 공지, 설문 기능
  • •메시지 등록/삭제 권한 관리 기능
  • •개인이 자유롭게 생성하는 업무자료 대화방 기능
  • •출/퇴근, 외근활동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특별 대화방 기능
  • * 여러 대 모바일 기기로 동시 접속 및 사용 가능
  • * 스마트폰/PC 등 기기 변경과 관계없이 모든 정보 조회
  • * 메시지 삭제 시 누구도 조회할 수 없음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쪽지

이메일을 대체 하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기능
  •  업무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기능
  •  수신자가 쪽지를 오픈하면 바로 알려주는 수신 알림 기능
  •  탐색기 파일, 클립보드 이미지를 문서에 삽입 또는 첨부하는 기능
  •  쪽지 수신자가 오픈/파일 다운로드한 이력 조회 기능new
  • •수신자의 확인일시 기록 및 조회 기능
  • •일시를 지정해 예약 전송하는 기능
  • •전송한 쪽지를 회수하는 기능
  • •문서, 고객, 업무 등 시스템 정보를 문서 내용에 링크하는 기능
  • •수신, 참조, 숨은 참조 지정 및 답장, 전달 기능
  • •송/수신 쪽지를 대화형식으로 조회하는 기능
  • •탐색기 파일을 조직도에 붙여넣어 쪽지로 전송하는 기능
  • •게시, 메일, 결재, 고객, 업무 등 시스템 정보 첨부 기능
  • •탐색기 파일 복사/붙여넣기, Drag & Drop 첨부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게시판

서식, 공동 편집, 실시간 알림을 지원하는 협업 및 정보공유 기능
  • 업무서식
    업무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기능
    자동입력, 자동계산, 시스템 정보연동 지원
  • 실시간공유
    수신자를 지정해 실시간으로 전송하고 공유하는 기능
    게시판별 지정한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전송하는 기능
  • 덧글/답글
    덧글/답글 등록 시 수신자에게 실시간 전달
    실시간 의견 공유로 빠른 대응 및 업무 처리 가능
  • Confirm Comment
    클릭하면 이름, 확인일시를 문서에 삽입하는 기능
    업무 내용이나 의견을 추가하는 코멘트 기능
  • 공동편집
    다른 사용자의 편집을 허용하는 공동편집 기능
    문서 변경 이력 자동 기록 및 조회 기능
  • 데이터추출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자동으로 DB에 정리하는 기능
    추출 데이터 검색 및 조회, Excel 변환 기능
  • 그누보드
    홈페이지 그누보드 게시판 동기화 및 알림 기능
    홈페이지 고객 문의사항을 실시간 확인하고 처리 가능
  • 수신게시판
    수신한 모든 게시문서를 통합 조회하는 가상 게시판 기능
    각 게시판에서 찾지 않고 쉽게 문서 확인
  • 결재올리기
    게시문서를 바로 결재 올리는 기능
    내용이 결재문서에 복사되고 원본 게시글은 링크로 첨부
  • PDF 변환
    pdf 또는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는 기능
    메일 전송, 전자문서 등록 등 타 문서 연동 기능
  • 분류관리
    정의한 분류 목록에서 선택해 게시글 분류를 지정하는 기능
    업무 진행상태, 자료 구분 등 업무에 맞춰 분류항목 관리
  • 로그,권한
    문서/파일에 대한 모든 조회 내역 로그 기록
    게시판에 대한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부여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고객관리

고객 관련 모든 업무 내용을 통합/공유/관리하는 기능
  • 상담관리
    고객 요청 접수 및 상담 기록 관리 기능
    접수내용 담당자에게 실시간 전달 및 처리 결과 관리
    상담 통화이력 조회 기능new
  • 문서관리
    서식으로 업무/상담 내용을 기록하는 기능   
    작성한 모든 문서 고객 이력에 통합
  • 전화연동
    전화가 오면 고객 정보를 자동으로 팝업하는 기능
    전화를 받기 전 고객정보, 업무 이력 및 거래장부 확인
  • 전화&내용
    전달
    사용자를 선택해 접수내용과 전화를 함께 돌려주는 기능
    접수내용 전달로 반복 질문이 필요 없어 고객 불편 감소
  • SMS,LMS
    단문, 장문(2,000자) 문자 발송 기능
    관리항목(이름, 연락처 등)을 치환해 대량 문자 발송
  • 거래장부
    매출, 매입, 입출금 등 거래정보 및 미수금 관리 기능
    거래처별 장부 기록 및 자금 일보, 손익계산서 산출 기능
  • 활동기록
    고객 방문(A/S, 서비스제공 등) 활동 기록 관리 기능
    언제, 누가 방문해 어떤 업무를 처리했는지 확인 가능
  • 서명문서
    종이 문서에 서명받는 업무 전자 서명 문서로 처리
    문자 메시지로 서명 문서 고객에게 즉시 배부
  • 파일/사진
    고객 관련 파일 첨부 및 공유
    사진을 촬영해 첨부하는 기능
  • 검색조건정의
    고객 검색 조건을 정의하고 이름을 지정하는 기능
    클릭하면 검색되며 맞춤 문자전송 등 연계 업무에 활용
  • 관리항목확장
    사용자 정의 관리항목 20개 지원
    관리항목 이름을 지정하고 데이터 입력 관리
  • 입력연동
    입력항목에 맞춰 달력, 조직도, 품목 등 연동 화면 오픈
    정확한 입력을 위해 각 항목에 선택/검색 연동 기능 지정
  • 지도,길찾기
    고객 주소를 지도로 조회하는 기능
    회사부터 고객 주소까지 경로 조회 및 길 찾기 기능
  • 데이터잠금
    삭제/수정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정보를 잠그는 기능
    잠금 고객은 삭제/수정 할 수 없고 해제는 관리자만 가능
  • 접근권한
    고객정보에 대한 조회/등록/삭제 권한을 설정하는 기능
    권한이 없는 사용자는 고객 정보를 조회할 수 없음
  • 공유그룹
    사용자 그룹 내에서만 고객정보 공유를 설정하는 기능
    사용자 그룹 간 배타적으로 고객정보 공유 및 운영 가능
  • 영업/구매
    생산관리의 견적/수주/발주/구매관리 업무 고객에 통합
    고객관리에서 자료 등록 및 메일 발송, 결재 올리기 가능
  • 업무통합
    고객 이력에 등록하는 주요 정보는 업무 기록에 동기화
    버튼 클릭 시 업무 일지로 구성되며 결재 올리기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전자결재

비대면 실시간 결재로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기능
  •  승인 문서 실시간 전달 및 조회 일시를 기록하는 회람 기능
  •  pdf 파일로 변환해 전자문서 함에 자동 저장하는 기능
  •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자동으로 DB에 정리하는 기능
  •  내용 클릭 시 고객/품목/사용자 상세정보를 조회하는 기능
  •  결재문서 승인에 따른 근태/연차관리 연동 기능
  •  결재 할 문서, 결재/게시문서 목록 기능new
  •  결재도장/부서직인 만들기 기능new
  • •합계 계산, 주요 항목을 자동 입력해주는 똑똑한 서식 기능
  • •결재자 지정에 맞춰 동적으로 결재란을 구성하는 기능
  • •승인 문서에 업무 처리내용, 의견을 기록하는 코멘트 기능
  • •업무 서식별 결재자, 수신자 기본 지정 기능
  • •작성자에게 결재 진행 상태를 알려주는 실시간 알림 기능
  • •탐색기 파일, 클립보드 이미지를 문서에 삽입하는 기능
  • •문서 조회, 파일 다운로드 로그 확인 기능
  • •복사 재작성 및 수신문서 결재 올리기 기능
  • •문서 위변조 확인 및 검색을 지원하는 QR코드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체크리스트

절차에 따라 처리하는 업무의 진행 상태관리
처리 여부를 체크하는 업무의 확인 및 공유관리
  • •다양한 업무를 체크리스트로 정의하는 기능
  • •진행 상태를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시각적 표현
  • •자신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을 선택하는 기능
  • •클릭 만으로 처리 상태를 입력하는 쉬운 관리기능
  • •처리 내용을 자동으로 기록하고 알려주는 대화방 기능
  • •진행 상태 리포트 자동 구성 및 결재 올리기 기능
  • •pdf 변환, 업무/게시/쪽지 등 다양한 연동 기능
  • •중요 사항을 체크포인트로 특별하게 설정하는 기능
  • •고객, 문서, 파일 등 다양한 정보 첨부 및 링크 기능
  • •고객 상담 이력을 자동으로 동기화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업무시간관리

클릭 한 번으로 가장 쉽게 업무를 기록/보고하는 기능
정확한 업무시간, 부문별 업무 비중, 목표 대비 성과율 분석
  • •클릭 한 번으로 업무 시간 기록
  • •PC가 없는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기능 지원
  • •작업처리 위치를 기록/조회하는 기능
  • •설비 가동률 분석을 위한 운영 기록 기능
  • •정확한 업무 시간 및 업무별 비중 산출
  • •목표 업무율 설정 및 성과율 산출
  • •클릭 한 번으로 일지 결재 올리기 기능
  • •자동종료(중식, 퇴근 등) 시간 관리 기능
  • •자동 월간일지 기능new
  • •타임라인 조회 기능new
  • •관리일지 보고서new
  • •시간관리 자동종료 및 목표율 설정 기능new
  • ※ 어떤 업무에 얼마나 시간을 들이는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업무일지 작성이 불편하고 어려웠다면, 이보다 확실한 대안은 없습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전자문서

작성 문서를 pdf로 변환해 보관하고 공유하는 기능
  •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며 저장 시 pdf로 변환
  •  수신자를 지정해 문서를 즉시 전송하는 기능
  •  문서가 등록될 때 지정한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전송하는 기능
  •  문서별 보안등급 지정, 사용자 보안등급에 따라 조회 제한 기능
  •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로 문서를 즉시 고객에게 배부하는 기능
  • •고객 정보가 입력된 문서 버튼 클릭 시 상세 고객정보 조회 기능
  • •결재문서 등 다른 업무에서 등록된 문서의 원본 문서 조회 기능
  • •탐색기 파일(pdf, 이미지)을 드래그 드롭으로 등록하는 기능
  • •문서번호 생성 기준설정 및 문서조회 로그 관리 기능
  • •메일 문서에 첨부, 결재 올리기 등 타 문서 연동 기능
  • •문서 위변조 확인 및 검색을 지원하는 QR코드 기능
  • •문서 함별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설정 기능
  • •작성문서 및 서식선택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업무관리

멤버를 구성해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보고하는 기능
  • 멤버구성
    업무별 멤버를 구성해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함
    멤버별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관리 기능
  • 업무분류
    업무 분류를 계층 구조로 정의하고 선택 입력하는 기능
    분류 검색 및 하위분류 포함검색 기능 지원
  • 상태관리
    완료, 진행, 계획 등 업무 상태관리 기능
    일자 경과에 따라 진행, 지연 등 상태 자동변경 기능
  • 협력업무
    담당자를 지정해 업무를 지시하고 결과를 등록하는 기능
    담당자에게 실시간 업무 전달 및 처리 결과 실시간 회신
  • 일지보고
    일일, 주간, 월간 일지를 자동으로 구성해 보고하는 기능
    업무일지 자료를 pdf로 변환하거나 게시글로 등록하는 기능
  • 지연업무
    북마크
    지연업무만 목록으로 조회하는 기능
    즐겨 찾는 업무를 북마크에 추가하고 조회하는 기능
  • 상담통합
    고객상담, 방문 활동, 메일 등 고객 관련 업무 동기화 기능
    업무 캘린더에서 모든 고객 업무정보 조회 가능
  • 근태통합
    휴가, 출장, 훈련 등 근태 자료 업무에 동기화 기능
    업무 캘린더에서 근태 정보 바로 확인 가능
  • 원자료조회
    동기화로 생성된 원자료 조회기능  
    클릭하면 고객 상세정보, 결재문서 조회 가능
  • 문서첨부
    결재, 게시, 일정, 고객 등 타 문서 첨부 기능
    클립보드 이미지/텍스트 파일로 첨부하는 기능
  • 작업달력
    회사 업무에 맞춰 휴일/평일을 지정하는 기능
    캘린더에 지정한 평일/휴일 정보 표시
  • 검색
    조직도, 분류 트리와 연동하는 쉽고 빠른 검색 기능
    달력, 목록, 상세목록 등 다양한 뷰 선택 지원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근태관리

비접촉 자동 출/퇴근 기록 및 근로시간, 연차관리 기능
  • 근무제
    교대근무제, 유연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 기준 정의
    사용자별 근무제 설정 및 근무일정표 관리 기능
  • 연차관리
    결재문서 승인과 연동하여 연차사용일 자동관리
    업무 캘린더에 휴가자 정보 표시
  • 비콘(Beacon)
    사무실에 들어가면 출근, 나가면 퇴근이 자동 등록됨
    Beacon 기반 비접촉 출/퇴근 자동 기록
  • Wi-Fi, PC
    스마트폰, 사무실 Wi-Fi 접속에 따른 출/퇴근 자동 기록
    PC Login/out에 따른 출/퇴근 자동 기록
  • 근태등록
    출/퇴근 직접 등록 기능
    등록 위치, IP 검증으로 사업장에서만 등록 가능
  • 출/퇴근 알림
    출/퇴근 등록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림 하는 기능
    출근 여부를 실시간으로 판단해 빠른 업무 조치 가능
  • 52시간 주의알림
    주 52시간 초과 주의 사용자를 예측해 알려주는 기능
    연장근로 정보를 정리해 담당자에게 알려주는 기능
  • 근로시간
    개인별 근무제에 따라 연장/휴일/야간근로 자동 산출
    산출된 근로시간 편집 관리기능 제공
  • 현황조회
    일일, 주별, 월간, 연간 등 다양한 근로 현황 조회 기능
    연차사용 상세현황, 근태 코드별 현황 조회 기능
    일일근태현황 주52시간제 관련 차트 기능new
  • 작업달력
    회사 업무에 맞춰 휴일/평일을 지정하는 기능
    작업 달력의 평일/휴일에 맞춰 근로시간 산출
  • 일정표
    유연근무제 근무일정 관리 기능new
    유연근무제 계획/실정 보고 기능new
  • 타임테이블
    타임테이블 조회 및 보고 기능new
  • 타임라인
    유연근무제 근무 일정 타임라인 조회 기능new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공유폴더

분류, 설명 입력 및 그룹화를 지원하는 파일 공유 기능
  • 분류/설명
    파일 설명입력 및 분류 지정 기능
    상세 설명을 기록할 수 있어 파일 공유에 유용
    중요 파일 설정 기능 추가new
  • 그룹화
    여러 개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묶는 그룹화 기능
    연관된 파일을 그룹으로 구성해 참조 및 관리가 용이
    업로드시 파일 자동 그룹화 옵션 설정 기능new
  • 이미지폴더
    섬네일 형태로 조회하는 이미지 폴더 기능
    그룹으로 구성해 슬라이드쇼로 Play 하는 기능
    리스트 보기/섬네일 보기 전환 기능new
  • 중복체크
    업로드 파일명 중복 시 처리 정책 설정 기능
    덮어쓰기, 신규업로드, 사용자 확인 후 업로드 기능 지원
  • 문서링크
    파일과 관련된 문서(결재, 게시, 고객 등)를 링크하는 기능
    문서를 이용해 더욱 체계적인 파일 정보 기록관리 가능
  • 문서등록
    결재, 게시, 고객 등 시스템 정보를 폴더에 등록하는 기능
    다양한 시스템 정보를 폴더에 통합하고 등록할 수 있음
  • 검색
    파일명, 파일설명 등으로 파일을 검색하는 기능
    그룹 파일, 비 그룹 파일, 전체 보기 기능
  • 로그
    업/다운로드, 업데이트, 정보수정 등 로그 관리 기능
    파일 상세정보에서 로그 조회 및 검토
    로그검색 기능new
  • 암호화
    모든 파일 서버에 암호화 저장        
    암호화된 파일은 직접 유출되어도 조회 불가
  • 문서에 첨부
    공유 폴더 파일을 결재, 게시, 고객 등에 첨부하는 기능
  • 증빙자료폴더
    거래장부 증빙에 첨부한 모든 파일을 통합 조회하는 기능
  • 권한관리
    폴더별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을 부여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일정관리

사용자 지정 공유, 실시간/예약 알림을 지원하는 일정 기능
  •  서식을 이용해 일정을 작성하는 기능
  •  공유자를 지정해 실시간 전송하고 공유하는 기능
  •  공유자에게 문서 수정을 허용하는 공동 편집 기능
  •  지정한 일시에 공유자에게 동시 알림 하는 기능
  •  달력에 선택한 일자만 자료 조회 기능new
  • •일정 결과를 문서로 작성해 등록하는 기능
  • •덧글을 등록하고 실시간으로 알림 하는 기능
  • •전체, 본인, 부서, 공유 일정을 캘린더로 조회하는 기능
  • •진행 상태 및 일정 분류 지정 기능
  • •회사에 맞춰 휴일/평일을 설정하는 작업 달력 기능
  • •문서 내용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기능
  • •결재, 게시, 업무 등 다른 문서로 작성하거나 첨부하는 기능
  • •문서/파일 오픈 이력을 기록하고 조회하는 기능
  • * 업무정보 기록 및 공유는 '업무관리' 기능을 이용하세요.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메일연동

pop3, smtp 연동으로 메일을 송/수신하는 기능
  • •사용 중인 메일 계정을 등록해 메일을 송/수신하는 기능
  •  업무 서식을 이용해 메일을 작성하는 기능
  •  자동으로 메일을 수신하고 알림 해주는 기능
  •  수신자가 메일을 오픈할 때 실시간으로 알림 받는 기능
  •  메일문서를 이미지로 변환해 작성할 문서와 서식을 선택하는 기능new
  •  공유분류함 수신메일 공유자에게 동시 알림하는 기능new
  • •분류함 생성 및 지정한 기준으로 자동으로 분류하는 기능
  • •공유 분류함을 생성해 메일을 공유하는 기능
  • •스팸 기준 등록 및 스팸 분류 기능
  • •전송 일시를 지정해 예약 전송하는 기능
  • •보낸 메일, 받은 메일을 통합 목록으로 조회하는 기능
  • •메일을 pdf로 변환하거나 전자문서 함에 등록하는 기능
  • •결재, 업무, 쪽지, 대화 등 다른 문서에 첨부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SMS, LMS

예약/대량발송, 정보 치환 메시지 구성을 지원하는 문자전송 기능
  •  고객 정보를 선택해 대량 발송하는 기능
  •  고객정보 필드를 치환해 메시지를 구성하는 기능
  •  일시를 지정해 예약 발송하는 기능
  • •메시지 길이에 따라 자동으로 긴 문자(LMS)로 전송하는 기능
  • •전송이력에서 메시지를 복사 전송 하는 기능
  • •엑셀 연락처목록 일괄 복사/붙여넣기 기능
  • •대화 내용 전화번호에서 바로 문자를 전송하는 기능
  • •전송 메시지를 고객 이력에 자동 등록하는 기능
  • •사용자별 최대 전송 건수를 설정하는 기능
  • •전송 이력 조회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데이터 추출

작성한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DB에 정리하는 기능
  •  결재, 게시, 일정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DB에 저장하는 기능
  •  추출 자료에 대한 조회 권한 관리 기능
  •  추출 자료 더블클릭으로 원문서를 조회하는 기능
  • •추출 자료 조회 및 검색 기능
  • •추출자료 Excel 변환 기능
  • •기준을 지정해 통계를 산출하는 기능
  • •추출기준 정보를 관리하는 기능
  • * 보고서 내용의 자료를 엑셀에 정리하는 이중 작업 제거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지출비용관리

업무 지출 비용을 직접 등록하고 보고하는 기능
  • •결재 방법, 계정을 선택해 지출 비용을 등록하는 기능
  •  영수증 등 증빙자료를 촬영해 첨부하는 기능
  •  등록한 자료를 지출결의서로 즉시 보고하는 기능
  • •자주 등록하는 정보를 템플릿에 등록해 활용하는 기능
  • •사용자별 법인 카드를 지정하는 기능
  • •사용자/계정별 현황 조회 및 보고 기능
  • •증빙 자료를 공유 폴더에서 통합 조회하는 기능
  • •거래자료와 통합해 자금일보, 손익계산서 산출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외부파일연동

파일 생성을 모니터링해 문서 및 보고서 작성으로 연동하는 기능
  •  타 시스템의 정보를 결재문서 작성으로 자동 연결하는 기능
  • •파일이 생성될 모니터링 폴더 설정
  • •모니터링 폴더에 파일이 생성될 때 처리 작업 설정
  • •작성할 문서 종류 및 서식을 선택하는 기능
  • •이미지/html 파일 문서 내용으로 처리하는 기능
  • •생성된 파일을 첨부파일로 처리하는 기능
  • •파일명을 키로 결재 진행상태를 조회하는 REST API 기능
  • * 타 시스템의 자료를 파일로 저장하면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자막뉴스

메시지 방향/색상/웹 연결 및 RSS 피드를 지원하는 자막 뉴스 기능
  •  메인화면 하단에 한 줄로 흐르는 자막 뉴스 기능
  •  RSS 피드 설정으로 실시간 뉴스를 표시하는 기능
  •  RSS 자막 뉴스 클릭 시 뉴스 페이지 오픈 기능
  • •메시지를 직접 입력하고 폰트, 바탕색을 지정하는 기능
  • •메시지 클릭 시 지정한 웹페이지를 오픈하는 기능
  • •상, 하, 좌, 우 메시지 흐름 방향을 지정하는 기능
  • •전체 메시지를 메뉴로 조회하고 선택하는 기능
  • •서버 디스크 용량 부족을 자막 뉴스로 알림 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지식노트

지식/업무 정보를 직관적인 형태로 구성하고 공유하는 기능
  • •업무별 지식노트를 생성하고 공개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
  •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기능
  •  직관적인 계층 형식으로 목차를 구성하는 기능
  •  공유자 및 편집 권한을 지정하는 기능
  • •파일 및 문서(게시, 메일, 결재 등)를 첨부하는 기능
  • •웹페이지 정보를 내용으로 링크하는 웹 링크문서 기능
  • •자주 조회하는 문서를 북마크로 구성하는 기능
  • •게시, 메일, 결재 등 다른 문서를 복사 등록하는 기능
  • •자주 참조하는 지식노트를 마이링크에 등록하는 기능
  • •덧글을 등록하고 관리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마이링크

문서, 파일, 웹페이지 바로 열기 정보를 구성하고 공유하는 기능
  •  자주 사용하는 문서, 파일, 웹을 링크에 등록하는 기능
  •  다단계 트리 형식으로 링크를 구조화하는 기능
  • •표시 이름 및 특기사항을 지정하는 기능
  • •모든 사용자와 공유하는 공유링크 기능
  •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링크로 등록하는 기능
  • •게시, 결재, 고객, 대화방을 링크로 등록하는 기능
  • •탐색기 파일 드래그 & 드롭으로 등록하는 기능
  • •링크 정보를 검색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포스트잇

어디서나 작성하고 조회하는 나만의 메모 기능
  •  PC/모바일 모든 기기에서 메모 작성 가능
  •  어떤 기기로 접속해도 메모 조회 가능
  •  포스트잇 전용 서식 선택기능
  •  파일 첨부 기능(2개)
  • •사진을 배경으로 적용하는 기능
  • •아이콘 컬러를 설정해 구분하는 기능
  • •크기, 위치 설정을 유지하는 기능
  • •잠금 처리 기능, 패스워드 입력 후 오픈
  • •항상 앞에 표시하도록 고정하는 기능
  • •쪽지로 다른 사용자에게 전송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설문

일시와 대상을 지정해 설문을 진행하는 기능
  •  지정한 일시에 실시간 설문 진행
  •  설문 대상자를 지정하는 기능
  • •응답 선택 건수를 지정하는 기능
  • •개인별 응답 결과 공개/비공개 설정 기능
  • •대화방 멤버에게 설문을 진행하는 기능
  • •설문 대상자 정보 공개 여부 설정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공지

일시와 대상을 지정해 공지하는 기능
  •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기능
  •  지정 일시에 실시간 공지하는 공지 기간설정 기능
  •  대상을 지정해 공지하는 기능
  •  개인별 공지 확인 시간을 기록하고 조회하는 기능
  •  한 번 조회한 공지는 반복 노출하지 않는 기능
  • •파일 및 문서(게시, 메일, 결재 등)를 첨부/링크하는 기능
  • •공지 대상자 정보를 공개/비공개 설정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타임라인

업무 이력을 자동으로 기록해 참조하는 기능
  • •자동으로 기록되는 개인별 업무 이력 대화방 기능
  •  작성한 문서, 업무, 고객, 상담 정보 타임라인에 자동 기록
  •  수신한 문서, 업무, 고객, 상담 정보 타임라인에 자동 기록
  •  타임라인 정보를 대화 형식으로 조회하는 기능
  •  타임라인 내용을 클릭하면 원문서를 오픈하는 기능
  • •언제 어떤 일이 있었는지 조회 및 체크 가능
  • •조직도 선택 사용자와 송/수신 문서를 조회하는 기능
  • •쪽지 문서에서 송/수신 쪽지를 대화 형태로 조회하는 기능
  • •선택한 메일 사용자와 송/수신 메일을 조회하는 기능
  • •타임라인 검색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파일서버

서버 폴더를 지정해 파일을 공유하는 기능
  • •서버의 특정 폴더를 지정해 파일을 공유하는 기능
  • •모바일 앱에서 접근 허용할지 설정하는 기능
  • •각 폴더에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설정 기능
  • •업로드 파일 암호화 저장을 지정하는 기능
  • •하위 폴더를 포함한 전체 파일 다운로드 기능
  • •파일명 변경 및 하위 폴더 만들기 기능
  • * 보안 및 편의성이 좋은 '공유폴더' 이용을 권장합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자원예약관리

회의실, 자동차, 비품 등 공유자원의 예약 및 대여 관리 기능
  • •자원 분류를 구성하고 공유자원을 등록하는 기능
  •  자원별 관리자를 지정해 승인 후 예약 확정 기능
  • •자원별 대여/반납 자원 여부를 지정하는 기능
  • •자원별 사용 가능한 사용자를 지정하는 기능
  • •자원 예약요청 및 자원관리자 승인/반려
  •  자원 예약요청, 승인정보 실시간 알림 기능
  • •자원 예약 일정표 조회 및 예약상태 조회기능
  • •예약 수정, 취소, 반납처리 기능
  • •자동차 운행일지 기록관리 기능
  • •현황 및 통계조회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운행기록부

출입 자동기록, 운행기록부, 방문예약자 관리기능
  • 출입기록관리
    부서별 비콘(Beacon) 정보 설정 기능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이용한 출입정보 자동 기록
    사용자별 출입정보 검색 및 조회기능
  • 차량운행관리
    국세청 증빙 기준 자동차 운행기록부 관리 기능
    운행 기록부 출력 및 pdf 변환 기능
  • 방문예약관리
    방문 예약 정보를 등록 관리하는 기능
    예약정보 기준 출입요청서 작성 기능
    1개월 경과 자료 자동 삭제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관리자

시스템 설정 및 사용 권한을 통제하는 관리자 기능
  • •부서, 사용자 등록관리 및 조직도 구성 기능
  •  업무 기능별 사용자 권한 관리 기능
  •  원격 사용자 종료 및 접속 통제 기능
  • •사용자 권한/조직변경 실시간 적용 기능
  • •근태 운영 정책, 연차 일수 및 근태 자료 관리기능
  • •게시판, 공유폴더, 전자문서함, 기초코드 관리 기능
  • •서식 관리 및 서식별 보관 문서함 지정 기능
  • •DB 자동 백업 스케줄 관리 및 백업자료 확인 기능
  • •사용자 문서 이관 및 게시글 일괄 이동 기능
  • •사용자별 SMS 발송 건수 관리 기능
  • •비콘(Beacon) 정보 및 사업장 위치 설정 기능
  • •출/퇴근 등록, 외근 활동 알림 사용 및 수신자 지정기능
  • •사용자 접속, 출입기록 등 각종 로그조회 및 검색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모바일 그룹웨어

비교할 수 없는 기능과 편의성, 내가 있는 장소가 곧 사무실
모바일 앱 수준이 진정한 기술력입니다.
  • 네이티브앱
    모바일 기기의 성능을 100% 활용하는 네이티브 앱
    웹이면서 앱인 척 기만하지 않습니다.
  • 다양한 업무
    메신저에서 그룹웨어, 생산관리까지 모든 업무기능 제공
    블루투스, 카메라, GPS 등 센서를 활용하는 기능
  • 특수기능
    활동관리, 전자서명 등 폰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업무기능
    외근 활동의 데이터화, 종이 없는 고객 방문 업무 가능
  • 실시간 알림
    사진, 이름, 정보 종류, 제목으로 구성된 직관적 알림화면
    모든 정보 실시간 알림 및 소리, 진동 등 다양한 알림 설정
  • 전화연동
    전화가 올 때 고객 정보를 팝업하는 기능
    고객정보, 상담 이력, 거래장부를 확인하면서 통화 가능
  • 근태/출입기록
    자동화
    Beacon, Wi-Fi 기반 출/퇴근 등록 자동화 기능
    사무실, 공장, 창고 등 사업장 출입기록 자동화
  • 위치검증
    출/퇴근 및 고객 방문 정보 등록 시 GPS 위치 검증 기능
    시스템에 의한 검증으로 관리 업무 감소
  • 바코드
    스캐너
    생산관리 무선 바코드 스캐너 및 PC 연동 기능
    스캔 정보 사무실 자신의 PC에 전표 자동 생성
  • QR코드
    스캐너
    인쇄한 문서의 원본을 확인하는 QR코드 스캐너 기능
    문서 QR코드를 스캔하면 원문서 오픈 및 상세 정보 조회
  • 카메라
    영수증, 현장 사진 등 카메라를 활용하는 기능
    모든 문서작성 및 고객, 장부, 업무관리 기능에 제공
  • 분실처리
    PC 조직도에서 자신의 모바일 기기 원격 분실처리
    설정한 휴대폰 내 중요 폴더 자료 삭제 및 종료처리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전화연동

고객/업무 이력을 먼저 알고 진행하는 노련한 고객 대응
상세한 업무/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 정보팝업
    전화 수신 시 고객정보, 담당자/상담화면을 팝업하는 기능
    고객정보, 거래장부, 상세 업무내용을 확인하며 상담 진행
  • 상담관리
    상담, 접수 내용 기록 및 실시간 이관/처리 기능 지원
    업무 서식으로 상담 내용을 기록하는 문서기능 지원
  • 돌려주기
    조직도에서 사용자를 선택해 전화를 돌려주는 기능
    전화와 함께 입력 중인 상담 내용 실시간 전달
  • 전화발신
    클릭(터치)으로 전화 발신하는 기능
    고객정보, 조직도, 대화 등 다양한 업무화면에서 지원
  • 폰 ↔ PC
    스마트폰 수신 전화 고객정보 PC에 동시 팝업하는 기능
    데스크폰 수신 전화 고객정보 스마트폰에 동시 팝업
  • 착신전환
    기간을 지정해 착신전환 설정/해제하는 기능
    동시 착신, 무응답 시, 통화 중일 때 선택 설정 가능
  • 전화회의
    여러 사람과 동시에 통화하는 기능
    여러 개 전화번호를 입력해 발신 및 전화 회의 시작
  • 통화예약
    통화 예약을 등록하면 예약된 시간에 화면 전화기 오픈
    발신 버튼을 클릭하면 전화 발신
  • 통화이력
    통화 이력을 조회하고 검색하는 기능
    수신, 발신, 부재중, 모바일 등 다양한 기준 검색 지원

*LG, 삼성 인터넷전화를 지원하며 통신사에 따라 기능에 차이가 있습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업무활동관리

회사 밖 활동을 데이터로 기록하고 분석하는 외근업무관리
현장으로 출근하고, 현장에서 보고하고, 현장에서 퇴근합니다.
  • 쉬운입력
    출발/도착만 등록하는 쉬운 인터페이스
    업무 내용을 기록하는 기능
  • 활동정보
    시간, 거리, 경로, 위치 등 활동 정보 자동 기록 및 조회
    개인, 고객, 일자, 요일, 시간 기준 통계조회 기능
  • 대시보드
    활동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하는 대시보드 기능
    지도, 플로차트 등 활동 분석자료에 대한 뷰 기능
  • 고객연동
    활동 내용 고객 이력에 자동 통합
    견적 관리 및 견적서 메일/문자 배부 기능
  • 문서관리
    현장에서 전자문서를 작성하고 고객에게 배부하는 기능
    고객 서명을 지원하는 전자서명 문서 기능
  • 보고서
    활동 내용을 보고서로 결재 올리는 기능
    원클릭으로 보고서 구성, 결재자 지정 후 상신
    자동차 운행기록부 보고서 기능new
  • 전화연동
    스마트폰 전화 수신 고객정보 팝업 기능
    고객/상담/거래 내용을 확인하며 통화 가능
  • 장부관리
    매출, 입출금 등 거래자료 관리 기능
    미수금 관리 및 거래장부 조회기능
  • 활동경비
    지출 비용을 기록하고 보고하는 기능
    영수증 촬영 첨부 기능 지원
  • 근태연동
    활동 시작/종료 기준으로 출/퇴근을 자동 등록하는 기능
    출근 없는 외근활동 및 근로시간 산출 가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전자서명관리

종이 문서가 아닌 스마트폰으로 처리하는 고객 서명 문서
문서 보관, 공유, 참조, 관리가 한 번에 해결됩니다.
  • 문서서명
    스마트폰, 태블릿 등 익숙한 터치 기기로 서명
    문서 내 지정 위치에 서명 삽입
  • 서명일시
    서명과 함께 서명일시 기록 기능
    언제 서명을 했는지 문서에서 쉽게 확인
  • 업무서식
    업무에 맞춘 다양한 서식 제작 및 활용
    합계 자동 계산 및 주요 정보 자동입력
  • 사진삽입
    현장 사진을 촬영해 문서에 삽입하는 기능
    촬영으로만 삽입할 수 있어 편법 작성 불가
  • 위치기록
    문서를 작성하는 위치를 기록하는 기능
    지도에서 작성 위치를 조회하는 기능
  • 녹취첨부
    현장에서 설명하는 음성을 녹취해 첨부하는 기능
    서식별 자동녹취 설정 가능
  • 문서배부
    문자메시지로 고객에게 문서를 즉시 배부하는 기능
    pdf 파일로 메일 전송 가능
  • 고객연동
    문서에 연결된 상세 고객정보 조회 기능
    고객정보를 바로 조회할 수 있어 업무에 유용
  • 연서기능
    여러 사람에게 동시에 서명을 진행하는 기능
    원격 서명으로 회의록 등 사내 문서 서명에 활용
  • QR코드
    인쇄한 문서의 원본을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 지원
    QR코드를 스캔하면 원본 문서 오픈
  • 문서함
    서식별 지정문서 함에 보관하는 기
    문서 함에 대한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지정
  • 자동알림
    문서 함별 담당자를 지정하면 등록 시 자동 수신하는 기능
    문서 등록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검토 및 후속처리 가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장부관리

고객관리와 통합해 쉽고 빠른 거래자료/미수금 관리
가계부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자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모든 거래자료 관리 가능
    거래내용, 통계자료, 거래처 장부 조회기능
  • 거래관리
    단 하나의 입력화면, 누구나 쉽게 기록 및 관리 가능
    거래처와 결제정보를 지정하는 직관적인 입력형식
  • 비용관리
    사용자가 직접 지출 비용을 등록 관리하는 기능
    영수증 촬영 첨부 및 지출결의서 보고 기능
  • 거래장부
    거래처별 장부 관리, 통장처럼 잔액 변화 형태로 표시
    거래 흐름을 쉽게 이해하고 확인할 수 있음
  • 고객연동
    고객관리 기능과 통합되어 거래자료 관리 가능
    고객정보에서 거래장부 및 미수금 바로 확인
  • 미수금관리
    미수금 고객을 조회하고 관리하는 기능
    미수금 관련 상담 내용을 기록 관리하는 기능
  • 자금일보
    매출, 비용, 입/출금 자료를 통합한 자금일보 기능
    원클릭으로 결재를 올리거나 pdf로 변환하는 기능
  • 손익계산서
    월/년/월별 손익계산서 및 손익계산서 비교 기능
    개별 항목 더블클릭 시 원자료 조회 기능
  • 데이터잠금
    날짜를 지정해 자료 등록/수정/삭제를 제한하는 기능
    지정한 날짜 이전의 자료 등록/수정/삭제 불가
  • 권한관리
    사용자별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관리
    권한이 없는 사용자는 자료 조회 불가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생산관리

현장 작업자가 직접 처리하는 생산/재고관리 시스템
스마트폰 스캐너로 쉽게 실적을 관리하고 보고합니다.
  • 모바일
    모바일 앱 기반으로 설계한 생산/재고/영업/구매 기능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한 입력/검색 기능 제공
  • 현황판
    생산/입출고/영업/구매 자료의 실시간 현황판 기능
    현장에 전달할 메시지를 현황판에 공지하는 기능
  • 실시간알림
    데이터 등록/수정/삭제될 때 알림 받는 기능
    실시간으로 통지받고 후속 업무 처리 가능
  • 보고서
    모든 전표 결재 올리기, 메일 전송, pdf 변환 기능
    문서 내 고객, 품목 클릭 시 상세정보 조회 기능
  • 스캐너
    스마트폰을 무선 스캐너로 활용하는 기능
    현장에서 스캔하면 사무실 PC에 입력전표 오픈
  • 통합조회
    생산/입출/영업/구매 자료를 통합 조회하고 관리하는 기능
    자료 종류 버튼 클릭 시 해당 종류 데이터만 검색
  • 결재진행
    Report 보고문서의 결재 진행상태를 자료 목록에 표시
    클릭 시 보고문서, 메일 문서를 오픈해 조회하는 기능
  • 고객연동
    고객정보에서 생산관리 업무 내용을 등록 관리하는 기능
    견적, 발주, 구매, 수주, 판매정보 고객시스템 연동
  • 통계조회
    일별, 공정별, 품목별, 거래처별 다양한 통계조회 기능
    통계 자료 보고서 결재 올리기 및 pdf 변환 기능
  • 권한관리
    각 업무 자료에 대한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관리
    권한이 없는 자료/통계 조회 불가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개발이력 Messenger · Groupware · ERP

  1. 1999
    S/W 솔루션개발 개인회사 설립
    NOPS 그룹웨어시스템 개발 시작
  2. 2001~2006
    NOPS 그룹웨어시스템 출시
    법인회사로 전환
    NOPSpro 그룹웨어 솔루션 재설계 및 개발 시작
    메신저 통합형 NOPSpro 그룹웨어 시스템 출시
    양식문서 프로그램 연동 기능 개발
    문자메시지(SMS) 전송기능 개발
    pop3, smtp 메일 연동 기능 개발
    근태관리 기능 개발
    한 줄 공지 기능 개발
  3. 2007
    국선 전화 연동 기능 개발(발신 번호 표시장치 연동)
    외부 파일 모니터링 및 문서작성 연동 기능 개발
    팩스 송/수신 기능 개발 (NOPS 팩스 시스템)
    문서 내용 암호화 옵션설정(서버) 기능 개발
    결재문서 분류함 관리, 자동분류 기능 개발
    고객 상담/접수 이력 관리 기능 개발
    암호 파일 생성 및 첨부 기능 개발
    월간 근태 현황 조회기능 개발
    게시문서 덧글 관리 기능 개발
    지식노트 기능 개발
    파일서버 기능 개발
  1. 2008
    삼성 Wyz 070 전화연동(CTI) 기능 개발
    고객관리 사용자 정의 관리항목 기능 개발
    사용자정의 고객검색 기능 개발(고객그룹)
    게시글 덧글 등록 시 알림 기능 개발
    세금계산서 데이터관리 기능 개발
    화면전화기 돌려주기 기능 개발
    문서수신 SMS 알림 기능 개발
    수신메일 자동분류기능 개발
    양식문서 연동 기능 개발
    원격지원요청 기능 개발
    공유메일함 기능 개발
  2. 2009
    벤치비 Xfon IP-PBX 전화연동 기능 개발
    한 줄 공지 RSS 뉴스 서비스 연동 기능 개발
    결재문서 > 더존회계 연동 기능 개발
    메일 문서 고객 이력 통합 기능 개발
    게시글 공동편집/잠금 기능 개발
    팩스 수신 알림 기능 개발
    재고관리 기능 개발
    통화예약 기능 개발
     
     
     
  3. 2010
    NOPSpro 안드로이드 그룹웨어 앱 출시
    모임스톤 전화기 전화연동 기능 개발
    스마트폰 분실 보안 조치 기능 개발
    게시글 실시간 송/수신 기능 개발
    DB Backup 일정 관리 기능 개발
    일정 문서 공유편집 기능 개발
    공유자원 예약관리 기능 개발
    인사관리 기능 개발
     
     
     
  1. 2011
    NOPSpro 아이폰(iOS) 그룹웨어 앱 출시
    SMO(Smart Mobile Office) 한국통신위원회 위원장상 수상
    전자팩스(EchoFax) 시스템 NOPSpro 그룹웨어에 통합
    응답 팩스 자동 송신 기능 개발
    프로젝트 업무관리 기능 개발
  2. 2012~2013
    NOPSpro 그룹웨어 GS(Good Software) 인증 획득
    LGU+ 070 인터넷 전화연동(CTI) 기능 개발
    팩스 수신 문자메시지 응답 기능 개발
    글로벌 소프트웨어 공모전 수상
    LGU+ 고급형 센트릭스 전화 회의, 착신전환 기능 개발
    NOPSpro Mobile 앱 전화 수신 고객 연동 기능 개발
    결재문서 → 근태 자료 자동생성 기능 개발
    팩스문서 → 결재문서 연동 기능 개발
    근태 자료 업무데이터 통합 기능 개발
    팩스 예약전송 기능 개발
  3. 2014
    NOPSpro 전자문서 데이터추출 기능 특허등록
    문서(결재, 게시, 일정, 쪽지) PDF 변환기능 개발
    Mobile 기기를 활용한 서명문서 시스템 출시
    NOPSpro Mobile 앱 근태관리기능 개발
    NOPSpro Mobile 앱 설문 관리기능 개발
    고객 상담 관리 파일 첨부 기능 개발
    결재문서 조회 이력 관리기능 개발
    대화 파일박스 기능 개발
    전자문서함 기능 개발
    포스트잇 기능 개발
  1. 2015
    위치기반(LBS) 업무활동관리 시스템 개발
    (NOPSpro 그룹웨어와 통합)
    모바일 근태등록 자료 등록 위치 지도 보기 기능 개발
    데스크폰 전화 수신 → 스마트폰 알림 기능 개발
    NOPSpro Mobile 앱 NFC 근태 등록기능 개발
    이미지 슬라이드 문서 작성기능
  2. 2016
    거래장부 관리(관리회계) 시스템 개발
    지출결의, 손익계산, 자금 일보 등 장부 자료 결재보고 기능 개발
    Database Backup 결과 알림 기능 개발
    자동차 운행기록부 관리 기능 개발
    업무일지 보고서 Chart 기능 개발
    근태 연차관리 기능 개발
    공유폴더 기능 개발
  3. 2017
    NOPSpro그룹웨어 부문 독립기업으로 출범 - ㈜굿앱
    근태관리 지각, 근무, 연장근무 시간 산출 기능 개발
    모바일 푸쉬 알림 구조 변경(구글 푸쉬서비스 적용)
    쪽지문서 모바일 수신자 오픈 알림 기능 개발
    랜섬웨어 감염 억제 서버 옵션기능 개발
    업무활동관리 대시보드 기능 개발
    사용자 접속 로그검색 기능 개발
    전자팩스시스템 신규 공급 중단
    고객정보 잠금 기능 개발
  4. 2018
    장부관리 고객별 비용현황, 업무별 비용현황 통계 기능 개발
    업무활동관리 월간 사용자 활동현황 조회기능 개발
    업무활동관리 일일활동현황 통합조회기능 개발
    업무일지 보고서 클릭 시 원자료 오픈기능 개발
    연차관리 토/일요일 제외 옵션 기능 개발
    장부관리 거래자료 대량검색 기능 개발
    송/수신 쪽지 통합 기능 개발
    REST API 서버 기능 개발
    모바일기기 분실처리 조치 결과 알림 기능 개발
  5. 2019
    NOPSpro Android 모바일 앱 '원스토어' 등록
    (전화연동 기능 제공용도)
    주52시간 근무제 근태관리 기능 추가
    교대근무제, 시차출퇴근제 근태관리 기능 추가
    활동 현황 플로챠트 조회 기능 추가
    문서에 QR코드 삽입 및 QR코드 문서연동 기능 추가
    문서 내 업무처리내용 또는 코멘트 입력 및 알림 기능 추가
    결재문서 → PDF 파일변환 시 결재란 포함 기능 개발
    서식(양식)문서 미리 보기 기능 개발
    자금일보 매입/매출/비용 내역 추가
    조직도 원격 새로고침 기능 개발
    공유폴더 로그검색 기능 개발
  6. 2020
    (모바일 & PC) 생산/재고/영업/구매관리 시스템 개발
    Beacon/Wi-fi 기반 자동 근태관리 기능 개발
    모바일 위치검증 근태관리 기능
    활동 고객 방문 위치검증 기능 개발
    사용자 권한 원격 갱신기능 개발
    pdf 문서 내용 클릭 시 원자료 조회기능 개발
    메시지전송, 결재문서 상태정보조회 REST API 개발
    윈도우10 "빠른 지원"을 이용한 원격지원 기능 추가
    문서작성, 활동, 고객상담, 업무입력 템플릿 선택 기능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