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NOPSpro Messenger · Groupware · ERP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CONTENTS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NOPSpro 소개 Messenger · Groupware · ERP
NOPSPro는
메신저, 그룹웨어, 생산관리, 고객관리, 장부관리, 업무관리, 근태관리,
외근활동관리, 전자서명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한 원 앱 솔루션입니다.
모든 정보는 내 앞에 도착하고
할 수 있는 업무와 디테일이 다릅니다.
직접 확인하세요. 비슷한 시스템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NOPSpro 특징 Messenger · Groupware · ERP
-
- 메신저
- 메신저에 통합한 업무관리시스템
- 모든 문서/정보 실시간 전달 및 공유
-
- 기능
- 그룹웨어에서 생산관리까지 전반적인 업무지원
-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업무기능 지원
-
- 서식
- 자동입력, 자동계산, 시스템연동을 지원하는 업무 서식
-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DB에 저장하는 특허기술
-
- 보안
- 문서 내용 및 파일 암호화 저장
- 접속, 문서, 파일 로그 기록 및 원격 통제
-
- 원앱
- 앱 하나로 업무 통합제공
- 네이티브 앱으로 빠른 응답과 편리함
-
- 독립운영
- 고객 소유 시스템에 독립 운영
- 제한 없는 용량과 종속 없는 데이터 소유권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기능 한줄소개 Messenger · Groupware · ERP
기본기능
-
- 수신
- 실시간 수신 알림 및 모든 수신 정보를 통합 조회하는 기능
-
- 조직도
- 사용자 상태표시 및 전화/문자/파일 전송 연결 기능
-
- 대화
- 보안, 관리기능을 지원하는 업무용 대화 기능
-
- 쪽지
- 이메일을 대체 하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기능
-
- 게시판
- 서식, 공동 편집, 실시간 알림을 지원하는 협업 및 공유 기능
-
- 고객관리
- 고객 관련 모든 업무 내용을 통합/공유/관리하는 기능
-
- 전자결재
- 비대면 실시간 결재로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기능
-
- 체크리스트
- 절차에 따라 처리하는 업무의 진행 상태를 관리하는 기능
-
- 업무시간관리
- 클릭 한 번으로 가장 쉽게 업무를 기록/보고하는 기능
-
- 전자문서
- 문서를 pdf로 변환해 보관하고 공유하는 기능
-
- 업무관리
- 멤버를 구성해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보고하는 기능
-
- 근태관리
- 비접촉 자동 출/퇴근 기록 및 근로시간, 연차관리 기능
-
- 공유폴더
- 분류, 설명 입력 및 그룹화를 지원하는 파일 공유 기능
-
- 일정관리
- 사용자 지정 공유, 실시간/예약 알림을 지원하는 일정 기능
-
- 메일연동
- pop3, smtp 연동으로 메일을 송/수신하는 기능
-
- SMS, LMS
- 예약/대량발송, 정보 치환 메시지 구성을 지원하는 문자전송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기능 한줄소개 Messenger · Groupware · ERP
-
- 데이터 추출
- 작성한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DB에 정리하는 기능
-
- 지출비용관리
- 지출 비용을 직접 등록하고 보고하는 기능
-
- 외부파일연동
- 파일 생성을 모니터링해 보고서 작성으로 연동하는 기능
-
- 자막뉴스
- 메시지 방향/색상/웹 연결 및 RSS 피드를 지원하는 자막 뉴스
-
- 지식노트
- 지식/업무 정보를 색인 형태로 구성하고 공유하는 기능
-
- 마이링크
- 문서, 파일, 웹페이지 바로 열기 정보를 구성하고 공유하는 기능
-
- 포스트잇
- 어디서나 작성하고 조회하는 나만의 메모 기능
-
- 설문
- 일시와 대상을 지정해 설문을 진행하는 기능
-
- 공지
- 일시와 대상을 지정해 공지하는 기능
-
- 타임라인
- 업무 이력을 자동으로 기록해 참조하는 기능
-
- 자원예약관리
- 회의실, 자동차, 비품 등 공유자원의 예약 및 대여 관리 기능
-
- 운행기록부
- 출입 자동기록, 운행기록부, 방문예약자 관리기능
-
- 관리자
- 시스템 설정 및 사용 권한을 통제하는 관리자 기능
-
- 모바일 그룹웨어
- 비교할 수 없는 기능과 편의성, 내가 있는 장소가 곧 사무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기능 한줄소개 Messenger · Groupware · ERP
옵션기능
-
- 전화연동
- 고객/업무 이력을 먼저 알고 진행하는 노련한 고객 대응
- 상세한 업무/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
- 업무활동관리
- 회사 밖 활동을 데이터로 기록하고 분석하는 외근업무관리 현장으로 출근하고, 현장에서 보고하고, 현장에서 퇴근합니다.
-
- 전자서명문서
- 종이 문서가 아닌 스마트폰으로 처리하는 고객 서명 문서 문서 보관, 공유, 참조, 관리가 한 번에 해결됩니다.
-
- 장부관리
- 고객관리와 통합해 쉽고 빠른 거래자료/미수금 관리 가계부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자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생산관리
- 현장 작업자가 직접 처리하는 생산/재고관리 시스템 스마트폰 스캐너로 쉽게 실적을 관리하고 보고합니다.
-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기능 한눈에 보기 Messenger · Groupware · ERP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수신문서
실시간 수신 알림 및 모든 수신 정보를 통합 조회하는 기능
- 결재, 게시, 업무, 생산, 상담, 활동, 근태 등 모든 정보 실시간 수신
- 사용자 사진/이름, 정보 종류, 제목을 표시하는 직관적 알림화면
- 알림화면 클릭 시 문서, 업무, 생산, 상담 등 원자료 즉시 오픈
- 화면, 소리, 진동 등 PC/모바일 다양한 알림 방법 설정 기능
- 오픈하지 않고 읽은 문서로 처리하는 기능
- 최근에 조회한 문서를 확인하고 조회하는 기능
- 미완료 지연업무만 조회하는 기능
- 타임라인을 조회하고 검색하는 기능
- 문서 종류별 그룹으로 조회하는 기능
-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 맞춤 알림화면
- * 개발사에 원격 연결을 허용해 직접 기술 지원받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조직도
사용자 상태표시 및 전화/문자/파일 전송 연결 기능
- ⊙ 기업의 조직 구성과 동일하게 조직도 표시
- ⊙ 사용자 업무 상태를 지정하고 표시하는 기능
- ⊙ 사용자 상태 메세지에 업무명 표시 기능new
- ⊙ 통화 중, 자리 비움 등 자동으로 상태를 판단해 표시하는 기능
- ⊙ 탐색기 파일을 조직도에 붙여넣어 쪽지로 전송하는 기능
- 전화 발신, 문자 메시지 전송 기능
- 내선, 휴대폰, 데스크 폰 정보를 조직도에 표시하는 기능
- 사용자 상세정보 및 접속정보 조회기능
- 겸임 사용자를 여러 부서에 표시하는 기능
- 자신이 지정한 메시지를 조직도에 표시하는 기능
- 자주 소통하는 사용자를 그룹으로 구성하는 기능
- 모바일 기기 실시간 원격 분실처리/보안조치 기능
- 복수 기업의 조직도를 구성해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기능
- 윈도우10 "빠른 지원"을 이용한 원격지원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대화
보안, 관리기능을 지원하는 업무용 대화 기능
- ⊙ 모든 대화 정보 서버에 저장 (개인 기기에 저장 안 함)
- ⊙ 업로드 파일 암호화 저장
- ⊙ 개인별 메시지 읽은 시간 및 참여 중인 사용자 구분 표시
- ⊙ 즐겨 찾는 대화방 관리 기능
- ⊙ 파일 묶음전송 가능new
- 중요 메시지/파일 북마크 관리 기능
- 대화방 잠금/해제 및 구성원 삭제(방 퇴출) 기능
- 이미지 슬라이드 보기 및 공지, 설문 기능
- 메시지 등록/삭제 권한 관리 기능
- 개인이 자유롭게 생성하는 업무자료 대화방 기능
- 출/퇴근, 외근활동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특별 대화방 기능
- * 여러 대 모바일 기기로 동시 접속 및 사용 가능
- * 스마트폰/PC 등 기기 변경과 관계없이 모든 정보 조회
- * 메시지 삭제 시 누구도 조회할 수 없음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쪽지
이메일을 대체 하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기능
- ⊙ 업무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기능
- ⊙ 수신자가 쪽지를 오픈하면 바로 알려주는 수신 알림 기능
- ⊙ 탐색기 파일, 클립보드 이미지를 문서에 삽입 또는 첨부하는 기능
- ⊙ 쪽지 수신자가 오픈/파일 다운로드한 이력 조회 기능new
- 수신자의 확인일시 기록 및 조회 기능
- 일시를 지정해 예약 전송하는 기능
- 전송한 쪽지를 회수하는 기능
- 문서, 고객, 업무 등 시스템 정보를 문서 내용에 링크하는 기능
- 수신, 참조, 숨은 참조 지정 및 답장, 전달 기능
- 송/수신 쪽지를 대화형식으로 조회하는 기능
- 탐색기 파일을 조직도에 붙여넣어 쪽지로 전송하는 기능
- 게시, 메일, 결재, 고객, 업무 등 시스템 정보 첨부 기능
- 탐색기 파일 복사/붙여넣기, Drag & Drop 첨부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게시판
서식, 공동 편집, 실시간 알림을 지원하는 협업 및 정보공유 기능
-
- 업무서식
- 업무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기능
- 자동입력, 자동계산, 시스템 정보연동 지원
-
- 실시간공유
- 수신자를 지정해 실시간으로 전송하고 공유하는 기능
- 게시판별 지정한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전송하는 기능
-
- 덧글/답글
- 덧글/답글 등록 시 수신자에게 실시간 전달
- 실시간 의견 공유로 빠른 대응 및 업무 처리 가능
-
- Confirm Comment
- 클릭하면 이름, 확인일시를 문서에 삽입하는 기능
- 업무 내용이나 의견을 추가하는 코멘트 기능
-
- 공동편집
- 다른 사용자의 편집을 허용하는 공동편집 기능
- 문서 변경 이력 자동 기록 및 조회 기능
-
- 데이터추출
-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자동으로 DB에 정리하는 기능
- 추출 데이터 검색 및 조회, Excel 변환 기능
-
- 그누보드
- 홈페이지 그누보드 게시판 동기화 및 알림 기능
- 홈페이지 고객 문의사항을 실시간 확인하고 처리 가능
-
- 수신게시판
- 수신한 모든 게시문서를 통합 조회하는 가상 게시판 기능
- 각 게시판에서 찾지 않고 쉽게 문서 확인
-
- 결재올리기
- 게시문서를 바로 결재 올리는 기능
- 내용이 결재문서에 복사되고 원본 게시글은 링크로 첨부
-
- PDF 변환
- pdf 또는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는 기능
- 메일 전송, 전자문서 등록 등 타 문서 연동 기능
-
- 분류관리
- 정의한 분류 목록에서 선택해 게시글 분류를 지정하는 기능
- 업무 진행상태, 자료 구분 등 업무에 맞춰 분류항목 관리
-
- 로그,권한
- 문서/파일에 대한 모든 조회 내역 로그 기록
- 게시판에 대한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부여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고객관리
고객 관련 모든 업무 내용을 통합/공유/관리하는 기능
-
- 상담관리
- 고객 요청 접수 및 상담 기록 관리 기능
- 접수내용 담당자에게 실시간 전달 및 처리 결과 관리
- 상담 통화이력 조회 기능new
-
- 문서관리
- 서식으로 업무/상담 내용을 기록하는 기능
- 작성한 모든 문서 고객 이력에 통합
-
- 전화연동
- 전화가 오면 고객 정보를 자동으로 팝업하는 기능
- 전화를 받기 전 고객정보, 업무 이력 및 거래장부 확인
-
- 전화&내용
전달 - 사용자를 선택해 접수내용과 전화를 함께 돌려주는 기능
- 접수내용 전달로 반복 질문이 필요 없어 고객 불편 감소
- 전화&내용
-
- SMS,LMS
- 단문, 장문(2,000자) 문자 발송 기능
- 관리항목(이름, 연락처 등)을 치환해 대량 문자 발송
-
- 거래장부
- 매출, 매입, 입출금 등 거래정보 및 미수금 관리 기능
- 거래처별 장부 기록 및 자금 일보, 손익계산서 산출 기능
-
- 활동기록
- 고객 방문(A/S, 서비스제공 등) 활동 기록 관리 기능
- 언제, 누가 방문해 어떤 업무를 처리했는지 확인 가능
-
- 서명문서
- 종이 문서에 서명받는 업무 전자 서명 문서로 처리
- 문자 메시지로 서명 문서 고객에게 즉시 배부
-
- 파일/사진
- 고객 관련 파일 첨부 및 공유
- 사진을 촬영해 첨부하는 기능
-
- 검색조건정의
- 고객 검색 조건을 정의하고 이름을 지정하는 기능
- 클릭하면 검색되며 맞춤 문자전송 등 연계 업무에 활용
-
- 관리항목확장
- 사용자 정의 관리항목 20개 지원
- 관리항목 이름을 지정하고 데이터 입력 관리
-
- 입력연동
- 입력항목에 맞춰 달력, 조직도, 품목 등 연동 화면 오픈
- 정확한 입력을 위해 각 항목에 선택/검색 연동 기능 지정
-
- 지도,길찾기
- 고객 주소를 지도로 조회하는 기능
- 회사부터 고객 주소까지 경로 조회 및 길 찾기 기능
-
- 데이터잠금
- 삭제/수정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정보를 잠그는 기능
- 잠금 고객은 삭제/수정 할 수 없고 해제는 관리자만 가능
-
- 접근권한
- 고객정보에 대한 조회/등록/삭제 권한을 설정하는 기능
- 권한이 없는 사용자는 고객 정보를 조회할 수 없음
-
- 공유그룹
- 사용자 그룹 내에서만 고객정보 공유를 설정하는 기능
- 사용자 그룹 간 배타적으로 고객정보 공유 및 운영 가능
-
- 영업/구매
- 생산관리의 견적/수주/발주/구매관리 업무 고객에 통합
- 고객관리에서 자료 등록 및 메일 발송, 결재 올리기 가능
-
- 업무통합
- 고객 이력에 등록하는 주요 정보는 업무 기록에 동기화
- 버튼 클릭 시 업무 일지로 구성되며 결재 올리기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전자결재
비대면 실시간 결재로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기능
- ⊙ 승인 문서 실시간 전달 및 조회 일시를 기록하는 회람 기능
- ⊙ pdf 파일로 변환해 전자문서 함에 자동 저장하는 기능
- ⊙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자동으로 DB에 정리하는 기능
- ⊙ 내용 클릭 시 고객/품목/사용자 상세정보를 조회하는 기능
- ⊙ 결재문서 승인에 따른 근태/연차관리 연동 기능
- ⊙ 결재 할 문서, 결재/게시문서 목록 기능new
- ⊙ 결재도장/부서직인 만들기 기능new
- 합계 계산, 주요 항목을 자동 입력해주는 똑똑한 서식 기능
- 결재자 지정에 맞춰 동적으로 결재란을 구성하는 기능
- 승인 문서에 업무 처리내용, 의견을 기록하는 코멘트 기능
- 업무 서식별 결재자, 수신자 기본 지정 기능
- 작성자에게 결재 진행 상태를 알려주는 실시간 알림 기능
- 탐색기 파일, 클립보드 이미지를 문서에 삽입하는 기능
- 문서 조회, 파일 다운로드 로그 확인 기능
- 복사 재작성 및 수신문서 결재 올리기 기능
- 문서 위변조 확인 및 검색을 지원하는 QR코드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체크리스트
절차에 따라 처리하는 업무의 진행 상태관리
처리 여부를 체크하는 업무의 확인 및 공유관리
처리 여부를 체크하는 업무의 확인 및 공유관리
- 다양한 업무를 체크리스트로 정의하는 기능
- 진행 상태를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시각적 표현
- 자신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을 선택하는 기능
- 클릭 만으로 처리 상태를 입력하는 쉬운 관리기능
- 처리 내용을 자동으로 기록하고 알려주는 대화방 기능
- 진행 상태 리포트 자동 구성 및 결재 올리기 기능
- pdf 변환, 업무/게시/쪽지 등 다양한 연동 기능
- 중요 사항을 체크포인트로 특별하게 설정하는 기능
- 고객, 문서, 파일 등 다양한 정보 첨부 및 링크 기능
- 고객 상담 이력을 자동으로 동기화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업무시간관리
클릭 한 번으로 가장 쉽게 업무를 기록/보고하는 기능
정확한 업무시간, 부문별 업무 비중, 목표 대비 성과율 분석
정확한 업무시간, 부문별 업무 비중, 목표 대비 성과율 분석
- 클릭 한 번으로 업무 시간 기록
- PC가 없는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기능 지원
- 작업처리 위치를 기록/조회하는 기능
- 설비 가동률 분석을 위한 운영 기록 기능
- 정확한 업무 시간 및 업무별 비중 산출
- 목표 업무율 설정 및 성과율 산출
- 클릭 한 번으로 일지 결재 올리기 기능
- 자동종료(중식, 퇴근 등) 시간 관리 기능
- 자동 월간일지 기능new
- 타임라인 조회 기능new
- 관리일지 보고서new
- 시간관리 자동종료 및 목표율 설정 기능new
- ※ 어떤 업무에 얼마나 시간을 들이는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업무일지 작성이 불편하고 어려웠다면, 이보다 확실한 대안은 없습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전자문서
작성 문서를 pdf로 변환해 보관하고 공유하는 기능
- ⊙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며 저장 시 pdf로 변환
- ⊙ 수신자를 지정해 문서를 즉시 전송하는 기능
- ⊙ 문서가 등록될 때 지정한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전송하는 기능
- ⊙ 문서별 보안등급 지정, 사용자 보안등급에 따라 조회 제한 기능
- ⊙ 스마트폰 문자메시지로 문서를 즉시 고객에게 배부하는 기능
- 고객 정보가 입력된 문서 버튼 클릭 시 상세 고객정보 조회 기능
- 결재문서 등 다른 업무에서 등록된 문서의 원본 문서 조회 기능
- 탐색기 파일(pdf, 이미지)을 드래그 드롭으로 등록하는 기능
- 문서번호 생성 기준설정 및 문서조회 로그 관리 기능
- 메일 문서에 첨부, 결재 올리기 등 타 문서 연동 기능
- 문서 위변조 확인 및 검색을 지원하는 QR코드 기능
- 문서 함별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설정 기능
- 작성문서 및 서식선택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업무관리
멤버를 구성해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보고하는 기능
-
- 멤버구성
- 업무별 멤버를 구성해 업무를 기록하고 공유함
- 멤버별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관리 기능
-
- 업무분류
- 업무 분류를 계층 구조로 정의하고 선택 입력하는 기능
- 분류 검색 및 하위분류 포함검색 기능 지원
-
- 상태관리
- 완료, 진행, 계획 등 업무 상태관리 기능
- 일자 경과에 따라 진행, 지연 등 상태 자동변경 기능
-
- 협력업무
- 담당자를 지정해 업무를 지시하고 결과를 등록하는 기능
- 담당자에게 실시간 업무 전달 및 처리 결과 실시간 회신
-
- 일지보고
- 일일, 주간, 월간 일지를 자동으로 구성해 보고하는 기능
- 업무일지 자료를 pdf로 변환하거나 게시글로 등록하는 기능
-
- 지연업무
북마크 - 지연업무만 목록으로 조회하는 기능
- 즐겨 찾는 업무를 북마크에 추가하고 조회하는 기능
- 지연업무
-
- 상담통합
- 고객상담, 방문 활동, 메일 등 고객 관련 업무 동기화 기능
- 업무 캘린더에서 모든 고객 업무정보 조회 가능
-
- 근태통합
- 휴가, 출장, 훈련 등 근태 자료 업무에 동기화 기능
- 업무 캘린더에서 근태 정보 바로 확인 가능
-
- 원자료조회
- 동기화로 생성된 원자료 조회기능
- 클릭하면 고객 상세정보, 결재문서 조회 가능
-
- 문서첨부
- 결재, 게시, 일정, 고객 등 타 문서 첨부 기능
- 클립보드 이미지/텍스트 파일로 첨부하는 기능
-
- 작업달력
- 회사 업무에 맞춰 휴일/평일을 지정하는 기능
- 캘린더에 지정한 평일/휴일 정보 표시
-
- 검색
- 조직도, 분류 트리와 연동하는 쉽고 빠른 검색 기능
- 달력, 목록, 상세목록 등 다양한 뷰 선택 지원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근태관리
비접촉 자동 출/퇴근 기록 및 근로시간, 연차관리 기능
-
- 근무제
- 교대근무제, 유연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 기준 정의
- 사용자별 근무제 설정 및 근무일정표 관리 기능
-
- 연차관리
- 결재문서 승인과 연동하여 연차사용일 자동관리
- 업무 캘린더에 휴가자 정보 표시
-
- 비콘(Beacon)
- 사무실에 들어가면 출근, 나가면 퇴근이 자동 등록됨
- Beacon 기반 비접촉 출/퇴근 자동 기록
-
- Wi-Fi, PC
- 스마트폰, 사무실 Wi-Fi 접속에 따른 출/퇴근 자동 기록
- PC Login/out에 따른 출/퇴근 자동 기록
-
- 근태등록
- 출/퇴근 직접 등록 기능
- 등록 위치, IP 검증으로 사업장에서만 등록 가능
-
- 출/퇴근 알림
- 출/퇴근 등록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림 하는 기능
- 출근 여부를 실시간으로 판단해 빠른 업무 조치 가능
-
- 52시간 주의알림
- 주 52시간 초과 주의 사용자를 예측해 알려주는 기능
- 연장근로 정보를 정리해 담당자에게 알려주는 기능
-
- 근로시간
- 개인별 근무제에 따라 연장/휴일/야간근로 자동 산출
- 산출된 근로시간 편집 관리기능 제공
-
- 현황조회
- 일일, 주별, 월간, 연간 등 다양한 근로 현황 조회 기능
- 연차사용 상세현황, 근태 코드별 현황 조회 기능
- 일일근태현황 주52시간제 관련 차트 기능new
-
- 작업달력
- 회사 업무에 맞춰 휴일/평일을 지정하는 기능
- 작업 달력의 평일/휴일에 맞춰 근로시간 산출
-
- 일정표
- 유연근무제 근무일정 관리 기능new
- 유연근무제 계획/실정 보고 기능new
-
- 타임테이블
- 타임테이블 조회 및 보고 기능new
-
- 타임라인
- 유연근무제 근무 일정 타임라인 조회 기능new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공유폴더
분류, 설명 입력 및 그룹화를 지원하는 파일 공유 기능
-
- 분류/설명
- 파일 설명입력 및 분류 지정 기능
- 상세 설명을 기록할 수 있어 파일 공유에 유용
- 중요 파일 설정 기능 추가new
-
- 그룹화
- 여러 개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묶는 그룹화 기능
- 연관된 파일을 그룹으로 구성해 참조 및 관리가 용이
- 업로드시 파일 자동 그룹화 옵션 설정 기능new
-
- 이미지폴더
- 섬네일 형태로 조회하는 이미지 폴더 기능
- 그룹으로 구성해 슬라이드쇼로 Play 하는 기능
- 리스트 보기/섬네일 보기 전환 기능new
-
- 중복체크
- 업로드 파일명 중복 시 처리 정책 설정 기능
- 덮어쓰기, 신규업로드, 사용자 확인 후 업로드 기능 지원
-
- 문서링크
- 파일과 관련된 문서(결재, 게시, 고객 등)를 링크하는 기능
- 문서를 이용해 더욱 체계적인 파일 정보 기록관리 가능
-
- 문서등록
- 결재, 게시, 고객 등 시스템 정보를 폴더에 등록하는 기능
- 다양한 시스템 정보를 폴더에 통합하고 등록할 수 있음
-
- 검색
- 파일명, 파일설명 등으로 파일을 검색하는 기능
- 그룹 파일, 비 그룹 파일, 전체 보기 기능
-
- 로그
- 업/다운로드, 업데이트, 정보수정 등 로그 관리 기능
- 파일 상세정보에서 로그 조회 및 검토
- 로그검색 기능new
-
- 암호화
- 모든 파일 서버에 암호화 저장
- 암호화된 파일은 직접 유출되어도 조회 불가
-
- 문서에 첨부
- 공유 폴더 파일을 결재, 게시, 고객 등에 첨부하는 기능
-
- 증빙자료폴더
- 거래장부 증빙에 첨부한 모든 파일을 통합 조회하는 기능
-
- 권한관리
- 폴더별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을 부여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일정관리
사용자 지정 공유, 실시간/예약 알림을 지원하는 일정 기능
- ⊙ 서식을 이용해 일정을 작성하는 기능
- ⊙ 공유자를 지정해 실시간 전송하고 공유하는 기능
- ⊙ 공유자에게 문서 수정을 허용하는 공동 편집 기능
- ⊙ 지정한 일시에 공유자에게 동시 알림 하는 기능
- ⊙ 달력에 선택한 일자만 자료 조회 기능new
- 일정 결과를 문서로 작성해 등록하는 기능
- 덧글을 등록하고 실시간으로 알림 하는 기능
- 전체, 본인, 부서, 공유 일정을 캘린더로 조회하는 기능
- 진행 상태 및 일정 분류 지정 기능
- 회사에 맞춰 휴일/평일을 설정하는 작업 달력 기능
- 문서 내용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기능
- 결재, 게시, 업무 등 다른 문서로 작성하거나 첨부하는 기능
- 문서/파일 오픈 이력을 기록하고 조회하는 기능
- * 업무정보 기록 및 공유는 '업무관리' 기능을 이용하세요.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메일연동
pop3, smtp 연동으로 메일을 송/수신하는 기능
- 사용 중인 메일 계정을 등록해 메일을 송/수신하는 기능
- ⊙ 업무 서식을 이용해 메일을 작성하는 기능
- ⊙ 자동으로 메일을 수신하고 알림 해주는 기능
- ⊙ 수신자가 메일을 오픈할 때 실시간으로 알림 받는 기능
- ⊙ 메일문서를 이미지로 변환해 작성할 문서와 서식을 선택하는 기능new
- ⊙ 공유분류함 수신메일 공유자에게 동시 알림하는 기능new
- 분류함 생성 및 지정한 기준으로 자동으로 분류하는 기능
- 공유 분류함을 생성해 메일을 공유하는 기능
- 스팸 기준 등록 및 스팸 분류 기능
- 전송 일시를 지정해 예약 전송하는 기능
- 보낸 메일, 받은 메일을 통합 목록으로 조회하는 기능
- 메일을 pdf로 변환하거나 전자문서 함에 등록하는 기능
- 결재, 업무, 쪽지, 대화 등 다른 문서에 첨부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SMS, LMS
예약/대량발송, 정보 치환 메시지 구성을 지원하는 문자전송 기능
- ⊙ 고객 정보를 선택해 대량 발송하는 기능
- ⊙ 고객정보 필드를 치환해 메시지를 구성하는 기능
- ⊙ 일시를 지정해 예약 발송하는 기능
- 메시지 길이에 따라 자동으로 긴 문자(LMS)로 전송하는 기능
- 전송이력에서 메시지를 복사 전송 하는 기능
- 엑셀 연락처목록 일괄 복사/붙여넣기 기능
- 대화 내용 전화번호에서 바로 문자를 전송하는 기능
- 전송 메시지를 고객 이력에 자동 등록하는 기능
- 사용자별 최대 전송 건수를 설정하는 기능
- 전송 이력 조회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데이터 추출
작성한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DB에 정리하는 기능
- ⊙ 결재, 게시, 일정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DB에 저장하는 기능
- ⊙ 추출 자료에 대한 조회 권한 관리 기능
- ⊙ 추출 자료 더블클릭으로 원문서를 조회하는 기능
- 추출 자료 조회 및 검색 기능
- 추출자료 Excel 변환 기능
- 기준을 지정해 통계를 산출하는 기능
- 추출기준 정보를 관리하는 기능
- * 보고서 내용의 자료를 엑셀에 정리하는 이중 작업 제거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지출비용관리
업무 지출 비용을 직접 등록하고 보고하는 기능
- 결재 방법, 계정을 선택해 지출 비용을 등록하는 기능
- ⊙ 영수증 등 증빙자료를 촬영해 첨부하는 기능
- ⊙ 등록한 자료를 지출결의서로 즉시 보고하는 기능
- 자주 등록하는 정보를 템플릿에 등록해 활용하는 기능
- 사용자별 법인 카드를 지정하는 기능
- 사용자/계정별 현황 조회 및 보고 기능
- 증빙 자료를 공유 폴더에서 통합 조회하는 기능
- 거래자료와 통합해 자금일보, 손익계산서 산출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외부파일연동
파일 생성을 모니터링해 문서 및 보고서 작성으로 연동하는 기능
- ⊙ 타 시스템의 정보를 결재문서 작성으로 자동 연결하는 기능
- 파일이 생성될 모니터링 폴더 설정
- 모니터링 폴더에 파일이 생성될 때 처리 작업 설정
- 작성할 문서 종류 및 서식을 선택하는 기능
- 이미지/html 파일 문서 내용으로 처리하는 기능
- 생성된 파일을 첨부파일로 처리하는 기능
- 파일명을 키로 결재 진행상태를 조회하는 REST API 기능
- * 타 시스템의 자료를 파일로 저장하면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자막뉴스
메시지 방향/색상/웹 연결 및 RSS 피드를 지원하는 자막 뉴스 기능
- ⊙ 메인화면 하단에 한 줄로 흐르는 자막 뉴스 기능
- ⊙ RSS 피드 설정으로 실시간 뉴스를 표시하는 기능
- ⊙ RSS 자막 뉴스 클릭 시 뉴스 페이지 오픈 기능
- 메시지를 직접 입력하고 폰트, 바탕색을 지정하는 기능
- 메시지 클릭 시 지정한 웹페이지를 오픈하는 기능
- 상, 하, 좌, 우 메시지 흐름 방향을 지정하는 기능
- 전체 메시지를 메뉴로 조회하고 선택하는 기능
- 서버 디스크 용량 부족을 자막 뉴스로 알림 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지식노트
지식/업무 정보를 직관적인 형태로 구성하고 공유하는 기능
- 업무별 지식노트를 생성하고 공개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
- ⊙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기능
- ⊙ 직관적인 계층 형식으로 목차를 구성하는 기능
- ⊙ 공유자 및 편집 권한을 지정하는 기능
- 파일 및 문서(게시, 메일, 결재 등)를 첨부하는 기능
- 웹페이지 정보를 내용으로 링크하는 웹 링크문서 기능
- 자주 조회하는 문서를 북마크로 구성하는 기능
- 게시, 메일, 결재 등 다른 문서를 복사 등록하는 기능
- 자주 참조하는 지식노트를 마이링크에 등록하는 기능
- 덧글을 등록하고 관리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마이링크
문서, 파일, 웹페이지 바로 열기 정보를 구성하고 공유하는 기능
- ⊙ 자주 사용하는 문서, 파일, 웹을 링크에 등록하는 기능
- ⊙ 다단계 트리 형식으로 링크를 구조화하는 기능
- 표시 이름 및 특기사항을 지정하는 기능
- 모든 사용자와 공유하는 공유링크 기능
-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링크로 등록하는 기능
- 게시, 결재, 고객, 대화방을 링크로 등록하는 기능
- 탐색기 파일 드래그 & 드롭으로 등록하는 기능
- 링크 정보를 검색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포스트잇
어디서나 작성하고 조회하는 나만의 메모 기능
- ⊙ PC/모바일 모든 기기에서 메모 작성 가능
- ⊙ 어떤 기기로 접속해도 메모 조회 가능
- ⊙ 포스트잇 전용 서식 선택기능
- ⊙ 파일 첨부 기능(2개)
- 사진을 배경으로 적용하는 기능
- 아이콘 컬러를 설정해 구분하는 기능
- 크기, 위치 설정을 유지하는 기능
- 잠금 처리 기능, 패스워드 입력 후 오픈
- 항상 앞에 표시하도록 고정하는 기능
- 쪽지로 다른 사용자에게 전송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설문
일시와 대상을 지정해 설문을 진행하는 기능
- ⊙ 지정한 일시에 실시간 설문 진행
- ⊙ 설문 대상자를 지정하는 기능
- 응답 선택 건수를 지정하는 기능
- 개인별 응답 결과 공개/비공개 설정 기능
- 대화방 멤버에게 설문을 진행하는 기능
- 설문 대상자 정보 공개 여부 설정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공지
일시와 대상을 지정해 공지하는 기능
- 서식을 이용해 문서를 작성하는 기능
- ⊙ 지정 일시에 실시간 공지하는 공지 기간설정 기능
- ⊙ 대상을 지정해 공지하는 기능
- ⊙ 개인별 공지 확인 시간을 기록하고 조회하는 기능
- ⊙ 한 번 조회한 공지는 반복 노출하지 않는 기능
- 파일 및 문서(게시, 메일, 결재 등)를 첨부/링크하는 기능
- 공지 대상자 정보를 공개/비공개 설정하는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타임라인
업무 이력을 자동으로 기록해 참조하는 기능
- 자동으로 기록되는 개인별 업무 이력 대화방 기능
- ⊙ 작성한 문서, 업무, 고객, 상담 정보 타임라인에 자동 기록
- ⊙ 수신한 문서, 업무, 고객, 상담 정보 타임라인에 자동 기록
- ⊙ 타임라인 정보를 대화 형식으로 조회하는 기능
- ⊙ 타임라인 내용을 클릭하면 원문서를 오픈하는 기능
- 언제 어떤 일이 있었는지 조회 및 체크 가능
- 조직도 선택 사용자와 송/수신 문서를 조회하는 기능
- 쪽지 문서에서 송/수신 쪽지를 대화 형태로 조회하는 기능
- 선택한 메일 사용자와 송/수신 메일을 조회하는 기능
- 타임라인 검색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파일서버
서버 폴더를 지정해 파일을 공유하는 기능
- 서버의 특정 폴더를 지정해 파일을 공유하는 기능
- 모바일 앱에서 접근 허용할지 설정하는 기능
- 각 폴더에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설정 기능
- 업로드 파일 암호화 저장을 지정하는 기능
- 하위 폴더를 포함한 전체 파일 다운로드 기능
- 파일명 변경 및 하위 폴더 만들기 기능
- * 보안 및 편의성이 좋은 '공유폴더' 이용을 권장합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자원예약관리
회의실, 자동차, 비품 등 공유자원의 예약 및 대여 관리 기능
- 자원 분류를 구성하고 공유자원을 등록하는 기능
- ⊙ 자원별 관리자를 지정해 승인 후 예약 확정 기능
- 자원별 대여/반납 자원 여부를 지정하는 기능
- 자원별 사용 가능한 사용자를 지정하는 기능
- 자원 예약요청 및 자원관리자 승인/반려
- ⊙ 자원 예약요청, 승인정보 실시간 알림 기능
- 자원 예약 일정표 조회 및 예약상태 조회기능
- 예약 수정, 취소, 반납처리 기능
- 자동차 운행일지 기록관리 기능
- 현황 및 통계조회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운행기록부
출입 자동기록, 운행기록부, 방문예약자 관리기능
-
- 출입기록관리
- 부서별 비콘(Beacon) 정보 설정 기능
-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이용한 출입정보 자동 기록
- 사용자별 출입정보 검색 및 조회기능
-
- 차량운행관리
- 국세청 증빙 기준 자동차 운행기록부 관리 기능
- 운행 기록부 출력 및 pdf 변환 기능
-
- 방문예약관리
- 방문 예약 정보를 등록 관리하는 기능
- 예약정보 기준 출입요청서 작성 기능
- 1개월 경과 자료 자동 삭제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관리자
시스템 설정 및 사용 권한을 통제하는 관리자 기능
- 부서, 사용자 등록관리 및 조직도 구성 기능
- ⊙ 업무 기능별 사용자 권한 관리 기능
- ⊙ 원격 사용자 종료 및 접속 통제 기능
- 사용자 권한/조직변경 실시간 적용 기능
- 근태 운영 정책, 연차 일수 및 근태 자료 관리기능
- 게시판, 공유폴더, 전자문서함, 기초코드 관리 기능
- 서식 관리 및 서식별 보관 문서함 지정 기능
- DB 자동 백업 스케줄 관리 및 백업자료 확인 기능
- 사용자 문서 이관 및 게시글 일괄 이동 기능
- 사용자별 SMS 발송 건수 관리 기능
- 비콘(Beacon) 정보 및 사업장 위치 설정 기능
- 출/퇴근 등록, 외근 활동 알림 사용 및 수신자 지정기능
- 사용자 접속, 출입기록 등 각종 로그조회 및 검색 기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모바일 그룹웨어
비교할 수 없는 기능과 편의성, 내가 있는 장소가 곧 사무실
모바일 앱 수준이 진정한 기술력입니다.
모바일 앱 수준이 진정한 기술력입니다.
-
- 네이티브앱
- 모바일 기기의 성능을 100% 활용하는 네이티브 앱
- 웹이면서 앱인 척 기만하지 않습니다.
-
- 다양한 업무
- 메신저에서 그룹웨어, 생산관리까지 모든 업무기능 제공
- 블루투스, 카메라, GPS 등 센서를 활용하는 기능
-
- 특수기능
- 활동관리, 전자서명 등 폰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업무기능
- 외근 활동의 데이터화, 종이 없는 고객 방문 업무 가능
-
- 실시간 알림
- 사진, 이름, 정보 종류, 제목으로 구성된 직관적 알림화면
- 모든 정보 실시간 알림 및 소리, 진동 등 다양한 알림 설정
-
- 전화연동
- 전화가 올 때 고객 정보를 팝업하는 기능
- 고객정보, 상담 이력, 거래장부를 확인하면서 통화 가능
-
- 근태/출입기록
자동화 - Beacon, Wi-Fi 기반 출/퇴근 등록 자동화 기능
- 사무실, 공장, 창고 등 사업장 출입기록 자동화
- 근태/출입기록
-
- 위치검증
- 출/퇴근 및 고객 방문 정보 등록 시 GPS 위치 검증 기능
- 시스템에 의한 검증으로 관리 업무 감소
-
- 바코드
스캐너 - 생산관리 무선 바코드 스캐너 및 PC 연동 기능
- 스캔 정보 사무실 자신의 PC에 전표 자동 생성
- 바코드
-
- QR코드
스캐너 - 인쇄한 문서의 원본을 확인하는 QR코드 스캐너 기능
- 문서 QR코드를 스캔하면 원문서 오픈 및 상세 정보 조회
- QR코드
-
- 카메라
- 영수증, 현장 사진 등 카메라를 활용하는 기능
- 모든 문서작성 및 고객, 장부, 업무관리 기능에 제공
-
- 분실처리
- PC 조직도에서 자신의 모바일 기기 원격 분실처리
- 설정한 휴대폰 내 중요 폴더 자료 삭제 및 종료처리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전화연동
고객/업무 이력을 먼저 알고 진행하는 노련한 고객 대응
상세한 업무/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상세한 업무/고객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
- 정보팝업
- 전화 수신 시 고객정보, 담당자/상담화면을 팝업하는 기능
- 고객정보, 거래장부, 상세 업무내용을 확인하며 상담 진행
-
- 상담관리
- 상담, 접수 내용 기록 및 실시간 이관/처리 기능 지원
- 업무 서식으로 상담 내용을 기록하는 문서기능 지원
-
- 돌려주기
- 조직도에서 사용자를 선택해 전화를 돌려주는 기능
- 전화와 함께 입력 중인 상담 내용 실시간 전달
-
- 전화발신
- 클릭(터치)으로 전화 발신하는 기능
- 고객정보, 조직도, 대화 등 다양한 업무화면에서 지원
-
- 폰 ↔ PC
- 스마트폰 수신 전화 고객정보 PC에 동시 팝업하는 기능
- 데스크폰 수신 전화 고객정보 스마트폰에 동시 팝업
-
- 착신전환
- 기간을 지정해 착신전환 설정/해제하는 기능
- 동시 착신, 무응답 시, 통화 중일 때 선택 설정 가능
-
- 전화회의
- 여러 사람과 동시에 통화하는 기능
- 여러 개 전화번호를 입력해 발신 및 전화 회의 시작
-
- 통화예약
- 통화 예약을 등록하면 예약된 시간에 화면 전화기 오픈
- 발신 버튼을 클릭하면 전화 발신
-
- 통화이력
- 통화 이력을 조회하고 검색하는 기능
- 수신, 발신, 부재중, 모바일 등 다양한 기준 검색 지원
*LG, 삼성 인터넷전화를 지원하며 통신사에 따라 기능에 차이가 있습니다.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업무활동관리
회사 밖 활동을 데이터로 기록하고 분석하는 외근업무관리
현장으로 출근하고, 현장에서 보고하고, 현장에서 퇴근합니다.
현장으로 출근하고, 현장에서 보고하고, 현장에서 퇴근합니다.
-
- 쉬운입력
- 출발/도착만 등록하는 쉬운 인터페이스
- 업무 내용을 기록하는 기능
-
- 활동정보
- 시간, 거리, 경로, 위치 등 활동 정보 자동 기록 및 조회
- 개인, 고객, 일자, 요일, 시간 기준 통계조회 기능
-
- 대시보드
- 활동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하는 대시보드 기능
- 지도, 플로차트 등 활동 분석자료에 대한 뷰 기능
-
- 고객연동
- 활동 내용 고객 이력에 자동 통합
- 견적 관리 및 견적서 메일/문자 배부 기능
-
- 문서관리
- 현장에서 전자문서를 작성하고 고객에게 배부하는 기능
- 고객 서명을 지원하는 전자서명 문서 기능
-
- 보고서
- 활동 내용을 보고서로 결재 올리는 기능
- 원클릭으로 보고서 구성, 결재자 지정 후 상신
- 자동차 운행기록부 보고서 기능new
-
- 전화연동
- 스마트폰 전화 수신 고객정보 팝업 기능
- 고객/상담/거래 내용을 확인하며 통화 가능
-
- 장부관리
- 매출, 입출금 등 거래자료 관리 기능
- 미수금 관리 및 거래장부 조회기능
-
- 활동경비
- 지출 비용을 기록하고 보고하는 기능
- 영수증 촬영 첨부 기능 지원
-
- 근태연동
- 활동 시작/종료 기준으로 출/퇴근을 자동 등록하는 기능
- 출근 없는 외근활동 및 근로시간 산출 가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전자서명관리
종이 문서가 아닌 스마트폰으로 처리하는 고객 서명 문서
문서 보관, 공유, 참조, 관리가 한 번에 해결됩니다.
문서 보관, 공유, 참조, 관리가 한 번에 해결됩니다.
-
- 문서서명
- 스마트폰, 태블릿 등 익숙한 터치 기기로 서명
- 문서 내 지정 위치에 서명 삽입
-
- 서명일시
- 서명과 함께 서명일시 기록 기능
- 언제 서명을 했는지 문서에서 쉽게 확인
-
- 업무서식
- 업무에 맞춘 다양한 서식 제작 및 활용
- 합계 자동 계산 및 주요 정보 자동입력
-
- 사진삽입
- 현장 사진을 촬영해 문서에 삽입하는 기능
- 촬영으로만 삽입할 수 있어 편법 작성 불가
-
- 위치기록
- 문서를 작성하는 위치를 기록하는 기능
- 지도에서 작성 위치를 조회하는 기능
-
- 녹취첨부
- 현장에서 설명하는 음성을 녹취해 첨부하는 기능
- 서식별 자동녹취 설정 가능
-
- 문서배부
- 문자메시지로 고객에게 문서를 즉시 배부하는 기능
- pdf 파일로 메일 전송 가능
-
- 고객연동
- 문서에 연결된 상세 고객정보 조회 기능
- 고객정보를 바로 조회할 수 있어 업무에 유용
-
- 연서기능
- 여러 사람에게 동시에 서명을 진행하는 기능
- 원격 서명으로 회의록 등 사내 문서 서명에 활용
-
- QR코드
- 인쇄한 문서의 원본을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 지원
- QR코드를 스캔하면 원본 문서 오픈
-
- 문서함
- 서식별 지정문서 함에 보관하는 기
- 문서 함에 대한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지정
-
- 자동알림
- 문서 함별 담당자를 지정하면 등록 시 자동 수신하는 기능
- 문서 등록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검토 및 후속처리 가능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장부관리
고객관리와 통합해 쉽고 빠른 거래자료/미수금 관리
가계부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자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계부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자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모바일
- 스마트폰으로 모든 거래자료 관리 가능
- 거래내용, 통계자료, 거래처 장부 조회기능
-
- 거래관리
- 단 하나의 입력화면, 누구나 쉽게 기록 및 관리 가능
- 거래처와 결제정보를 지정하는 직관적인 입력형식
-
- 비용관리
- 사용자가 직접 지출 비용을 등록 관리하는 기능
- 영수증 촬영 첨부 및 지출결의서 보고 기능
-
- 거래장부
- 거래처별 장부 관리, 통장처럼 잔액 변화 형태로 표시
- 거래 흐름을 쉽게 이해하고 확인할 수 있음
-
- 고객연동
- 고객관리 기능과 통합되어 거래자료 관리 가능
- 고객정보에서 거래장부 및 미수금 바로 확인
-
- 미수금관리
- 미수금 고객을 조회하고 관리하는 기능
- 미수금 관련 상담 내용을 기록 관리하는 기능
-
- 자금일보
- 매출, 비용, 입/출금 자료를 통합한 자금일보 기능
- 원클릭으로 결재를 올리거나 pdf로 변환하는 기능
-
- 손익계산서
- 월/년/월별 손익계산서 및 손익계산서 비교 기능
- 개별 항목 더블클릭 시 원자료 조회 기능
-
- 데이터잠금
- 날짜를 지정해 자료 등록/수정/삭제를 제한하는 기능
- 지정한 날짜 이전의 자료 등록/수정/삭제 불가
-
- 권한관리
- 사용자별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관리
- 권한이 없는 사용자는 자료 조회 불가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옵션기능 생산관리
현장 작업자가 직접 처리하는 생산/재고관리 시스템
스마트폰 스캐너로 쉽게 실적을 관리하고 보고합니다.
스마트폰 스캐너로 쉽게 실적을 관리하고 보고합니다.
-
- 모바일
- 모바일 앱 기반으로 설계한 생산/재고/영업/구매 기능
-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한 입력/검색 기능 제공
-
- 현황판
- 생산/입출고/영업/구매 자료의 실시간 현황판 기능
- 현장에 전달할 메시지를 현황판에 공지하는 기능
-
- 실시간알림
- 데이터 등록/수정/삭제될 때 알림 받는 기능
- 실시간으로 통지받고 후속 업무 처리 가능
-
- 보고서
- 모든 전표 결재 올리기, 메일 전송, pdf 변환 기능
- 문서 내 고객, 품목 클릭 시 상세정보 조회 기능
-
- 스캐너
- 스마트폰을 무선 스캐너로 활용하는 기능
- 현장에서 스캔하면 사무실 PC에 입력전표 오픈
-
- 통합조회
- 생산/입출/영업/구매 자료를 통합 조회하고 관리하는 기능
- 자료 종류 버튼 클릭 시 해당 종류 데이터만 검색
-
- 결재진행
- Report 보고문서의 결재 진행상태를 자료 목록에 표시
- 클릭 시 보고문서, 메일 문서를 오픈해 조회하는 기능
-
- 고객연동
- 고객정보에서 생산관리 업무 내용을 등록 관리하는 기능
- 견적, 발주, 구매, 수주, 판매정보 고객시스템 연동
-
- 통계조회
- 일별, 공정별, 품목별, 거래처별 다양한 통계조회 기능
- 통계 자료 보고서 결재 올리기 및 pdf 변환 기능
-
- 권한관리
- 각 업무 자료에 대한 조회/등록/수정/삭제 권한 관리
- 권한이 없는 자료/통계 조회 불가
[놉스프로] 메신저 기반 통합업무시스템 :: 기본기능 개발이력 Messenger · Groupware · ERP
-
- 1999
- S/W 솔루션개발 개인회사 설립
- NOPS 그룹웨어시스템 개발 시작
-
- 2001~2006
- NOPS 그룹웨어시스템 출시
- 법인회사로 전환
- NOPSpro 그룹웨어 솔루션 재설계 및 개발 시작
- 메신저 통합형 NOPSpro 그룹웨어 시스템 출시
- 양식문서 프로그램 연동 기능 개발
- 문자메시지(SMS) 전송기능 개발
- pop3, smtp 메일 연동 기능 개발
- 근태관리 기능 개발
- 한 줄 공지 기능 개발
-
- 2007
- 국선 전화 연동 기능 개발(발신 번호 표시장치 연동)
- 외부 파일 모니터링 및 문서작성 연동 기능 개발
- 팩스 송/수신 기능 개발 (NOPS 팩스 시스템)
- 문서 내용 암호화 옵션설정(서버) 기능 개발
- 결재문서 분류함 관리, 자동분류 기능 개발
- 고객 상담/접수 이력 관리 기능 개발
- 암호 파일 생성 및 첨부 기능 개발
- 월간 근태 현황 조회기능 개발
- 게시문서 덧글 관리 기능 개발
- 지식노트 기능 개발
- 파일서버 기능 개발
-
- 2008
- 삼성 Wyz 070 전화연동(CTI) 기능 개발
- 고객관리 사용자 정의 관리항목 기능 개발
- 사용자정의 고객검색 기능 개발(고객그룹)
- 게시글 덧글 등록 시 알림 기능 개발
- 세금계산서 데이터관리 기능 개발
- 화면전화기 돌려주기 기능 개발
- 문서수신 SMS 알림 기능 개발
- 수신메일 자동분류기능 개발
- 양식문서 연동 기능 개발
- 원격지원요청 기능 개발
- 공유메일함 기능 개발
-
- 2009
- 벤치비 Xfon IP-PBX 전화연동 기능 개발
- 한 줄 공지 RSS 뉴스 서비스 연동 기능 개발
- 결재문서 > 더존회계 연동 기능 개발
- 메일 문서 고객 이력 통합 기능 개발
- 게시글 공동편집/잠금 기능 개발
- 팩스 수신 알림 기능 개발
- 재고관리 기능 개발
- 통화예약 기능 개발
-
- 2010
- NOPSpro 안드로이드 그룹웨어 앱 출시
- 모임스톤 전화기 전화연동 기능 개발
- 스마트폰 분실 보안 조치 기능 개발
- 게시글 실시간 송/수신 기능 개발
- DB Backup 일정 관리 기능 개발
- 일정 문서 공유편집 기능 개발
- 공유자원 예약관리 기능 개발
- 인사관리 기능 개발
-
- 2011
- NOPSpro 아이폰(iOS) 그룹웨어 앱 출시
- SMO(Smart Mobile Office) 한국통신위원회 위원장상 수상
- 전자팩스(EchoFax) 시스템 NOPSpro 그룹웨어에 통합
- 응답 팩스 자동 송신 기능 개발
- 프로젝트 업무관리 기능 개발
-
- 2012~2013
- NOPSpro 그룹웨어 GS(Good Software) 인증 획득
- LGU+ 070 인터넷 전화연동(CTI) 기능 개발
- 팩스 수신 문자메시지 응답 기능 개발
- 글로벌 소프트웨어 공모전 수상
- LGU+ 고급형 센트릭스 전화 회의, 착신전환 기능 개발
- NOPSpro Mobile 앱 전화 수신 고객 연동 기능 개발
- 결재문서 → 근태 자료 자동생성 기능 개발
- 팩스문서 → 결재문서 연동 기능 개발
- 근태 자료 업무데이터 통합 기능 개발
- 팩스 예약전송 기능 개발
-
- 2014
- NOPSpro 전자문서 데이터추출 기능 특허등록
- 문서(결재, 게시, 일정, 쪽지) PDF 변환기능 개발
- Mobile 기기를 활용한 서명문서 시스템 출시
- NOPSpro Mobile 앱 근태관리기능 개발
- NOPSpro Mobile 앱 설문 관리기능 개발
- 고객 상담 관리 파일 첨부 기능 개발
- 결재문서 조회 이력 관리기능 개발
- 대화 파일박스 기능 개발
- 전자문서함 기능 개발
- 포스트잇 기능 개발
-
- 2015
- 위치기반(LBS) 업무활동관리 시스템 개발
(NOPSpro 그룹웨어와 통합) - 모바일 근태등록 자료 등록 위치 지도 보기 기능 개발
- 데스크폰 전화 수신 → 스마트폰 알림 기능 개발
- NOPSpro Mobile 앱 NFC 근태 등록기능 개발
- 이미지 슬라이드 문서 작성기능
-
- 2016
- 거래장부 관리(관리회계) 시스템 개발
- 지출결의, 손익계산, 자금 일보 등 장부 자료 결재보고 기능 개발
- Database Backup 결과 알림 기능 개발
- 자동차 운행기록부 관리 기능 개발
- 업무일지 보고서 Chart 기능 개발
- 근태 연차관리 기능 개발
- 공유폴더 기능 개발
-
- 2017
- NOPSpro그룹웨어 부문 독립기업으로 출범 - ㈜굿앱
- 근태관리 지각, 근무, 연장근무 시간 산출 기능 개발
- 모바일 푸쉬 알림 구조 변경(구글 푸쉬서비스 적용)
- 쪽지문서 모바일 수신자 오픈 알림 기능 개발
- 랜섬웨어 감염 억제 서버 옵션기능 개발
- 업무활동관리 대시보드 기능 개발
- 사용자 접속 로그검색 기능 개발
- 전자팩스시스템 신규 공급 중단
- 고객정보 잠금 기능 개발
-
- 2018
- 장부관리 고객별 비용현황, 업무별 비용현황 통계 기능 개발
- 업무활동관리 월간 사용자 활동현황 조회기능 개발
- 업무활동관리 일일활동현황 통합조회기능 개발
- 업무일지 보고서 클릭 시 원자료 오픈기능 개발
- 연차관리 토/일요일 제외 옵션 기능 개발
- 장부관리 거래자료 대량검색 기능 개발
- 송/수신 쪽지 통합 기능 개발
- REST API 서버 기능 개발
- 모바일기기 분실처리 조치 결과 알림 기능 개발
-
- 2019
- NOPSpro Android 모바일 앱 '원스토어' 등록
(전화연동 기능 제공용도) - 주52시간 근무제 근태관리 기능 추가
- 교대근무제, 시차출퇴근제 근태관리 기능 추가
- 활동 현황 플로챠트 조회 기능 추가
- 문서에 QR코드 삽입 및 QR코드 문서연동 기능 추가
- 문서 내 업무처리내용 또는 코멘트 입력 및 알림 기능 추가
- 결재문서 → PDF 파일변환 시 결재란 포함 기능 개발
- 서식(양식)문서 미리 보기 기능 개발
- 자금일보 매입/매출/비용 내역 추가
- 조직도 원격 새로고침 기능 개발
- 공유폴더 로그검색 기능 개발
-
- 2020
- (모바일 & PC) 생산/재고/영업/구매관리 시스템 개발
- Beacon/Wi-fi 기반 자동 근태관리 기능 개발
- 모바일 위치검증 근태관리 기능
- 활동 고객 방문 위치검증 기능 개발
- 사용자 권한 원격 갱신기능 개발
- pdf 문서 내용 클릭 시 원자료 조회기능 개발
- 메시지전송, 결재문서 상태정보조회 REST API 개발
- 윈도우10 "빠른 지원"을 이용한 원격지원 기능 추가
- 문서작성, 활동, 고객상담, 업무입력 템플릿 선택 기능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