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소개
전자서명

종이문서가 아닌 스마트폰으로 처리하는 고객서명문서
문서보관, 공유, 참조, 관리가 한번에 해결됩니다.

왜 필요해요?

  • 종이 문서에 서명을 받고있어요.
  • 서명 받은 문서의 관리와 공유가 어려워요.
  • 문서의 유실로 큰 어려움을 겪을 때가 있어요.
  • 현장을 방문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종이 문서를 전자문서로 관리하고 싶어요.

뭐가 좋아요?

  • 종이에 서명받던 모든 업무를 폰으로 처리하세요.
  • 서식 종류별로 알아서 각 문서함에 저장돼요. 문서가 등록되면 문서함 담당자에게 알림이와요.
  • 문서를 작성한 위치를 같이 기록할 수 있어요. 오직 촬영한 사진만 문서에 삽입할 수 있어요.

이런 특징이 있어요.

  • 서명문서
    폰으로 서명을 받아요.
  • 고객통합
    고객 이력에 문서가 통합돼요.
  • 현장성
    위치, 촬영, 녹음이 가능해요.
  • 문서보안
    보안이 탁월해요.
  • 활용분야
    다양한 업무에 활용할 수 있어요.
  • 추가기능
    추가 업무 기능이 많아요.

남들과 다른 점은요?

  • 범용 서명문서를 지원하는 그룹웨어가 없어요. 전용 서명문서 제품은 가격이 엄청 비싸요.
  • 메신저, 그룹웨어 등 모든 기능이 앱 하나에 다 있어요. 다양한 업무 기능이 같이 제공되어 업무 처리가 빠르고 편해요.

궁금해요?

  • 궁금한 사항은 상담을 요청하세요.
  • 원격으로 보여주고 설명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