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소개
고객관리

고객 관련 모든 업무 내용을 통합/공유/관리하는 기능입니다.
서명문서, 활동관리 등 다른 기능들과 다양하게 연동이 가능합니다.

왜 필요해요?

  • 고객 정보 공유가 어려워요.
  • 전화가 오면 누구인지 알고 싶어요.
  • 미수금과 거래내역을 공유하며 관리하고싶어요.
  • 담당자가 퇴사하면 남는 정보가 없어요.
  • 상담/업무처리 내용을 공유할 수 없어요.
  • 서명 받는 종이문서 관리와 공유가 어려워요.
  • 접수 내용을 외근 담당자에게 즉시 전달하고 싶어요.

뭐가 좋아요?

    상담, 문자, 메일, 문서, 통화이력, 방문내역 등 고객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고객이력에 통합돼요.

    고객 정보를 조회하면 모든 업무진행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아주 쉬운 장부관리 기능이에요.

    거래내역은 통장 거래처럼 잔액의 흐름으로 표시해줘요.

    어느 시점에 얼마의 잔액이 있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어요.

    자료 입력도 쉽고 간단해요.

    전화가 오면 누구인지 알려주고 상담 창이 떠요.

    고객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할 수 있어요.

    접수내용 입력 후 담당자를 지정하면 즉시 정보가 전달돼요.

    담당자가 처리한 결과는 접수자에게 전달돼요.

    권한이 있는 사용자만 조회/수정 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부서에 따라 고객 정보를 배타적으로 공유할 수 있어요.

    고객 건별로 수정/삭제를 제한할 수 있어요.

    20개 추가 관리항목을 제공해요.

    관리항목 이름을 지정하고 데이터를 입력해 관리하세요.

    회사 업무에 꼭 맞춘 고객관리를 할 수 있어요.

    복잡한 검색 조건을 정의해서 등록할 수 있어요.

    정의한 조건을 클릭하면 고객이 검색돼요.

    등록한 조건을 다른 사용자에게도 공유할 수 있어요.

    텍스트가 아니라 업무에 맞춘 서식으로 작성할 수 있어요.

    방문 확인서, 접수 내역서, 점검 내역서 등 현재 업무형식 그대로 처리할 수 있어요.

    어떤 파일이든 첨부할 수 있어요.

    폰에서는 촬영첨부, 녹취첨부도 지원해요.

    각각의 접수(상담) 건에 첨부할 수 있어요.

    폰에서도 모든 기능을 지원해요.

    이런 앱 대한민국에 또 없어요.

이런 특징이 있어요.

  • 상담관리
    접수 내용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처리 결과도 회신받아요.

    접수 내용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처리 결과도 회신받아요.

    처리 담당자를 지정하면 실시간으로 접수 정보를 전달하고
    처리 결과를 실시간으로 회신 받는 상담관리 기능

    상담관리 특징

    • 상담관리

      * 상담 접수 내역을 등록하고 관리하는 기능

    • 처리자 지정

      * 처리자를 지정하면 실시간으로 처리자에게 접수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

    • 결과회신

      * 처리자가 결과를 등록하면 접수자에게 실시간 알림하는 기능

    • 업무예약

      * 접수일시를 미래로 지정하면 접수 건이 예약 업무로 처리되는 기능
      * 예약일자에 할일로 등록되며 당일이 도래하면 수신문서에 할일로 알림

    • 정보통합

      * 송/수신 메일을 상담 이력에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
      * 견적서 등 고객 관련 문서를 상담 이력에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
      * 문자메시지 전송 내용을 상담 이력에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
      * 고객 방문활동 내역을 상담 이력에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활동관리)
      * 문서, 메일, 문자 등 통합된 정보를 클릭해 원본정보를 조회하는 기능

    주요화면

  • 전화연동
    누구인지 먼저 알고 통화를 시작해요.

    누구인지 먼저 알고 통화를 시작해요.

    상대 정보와 상담/업무 이력을 먼저 확인하고 통화를 시작하는 기능

    전화연동 특징

    • 고객정보팝업

      * 전화가 오면 고객 정보를 팝업하는 기능
      * 상담접수 화면에서 내용을 입력하고 담당자를 지정해 전달하는 기능
      * LGU+, 삼성Wyz, Android 스마트폰 지원

    • 동시팝업

      * 같은 부서원 또는 전체 사용자에게 고객 정보를 동시에 팝업하는 기능
      * 고객별 지정한 담당자에게 동시에 팝업하는 기능

    • 폰↔PC알림

      * 스마트폰 수신 고객 정보를 PC화면에 동시에 팝업하는 기능
      * 데스크폰 수신 고객 정보를 스마트폰 화면에 동시에 팝업하는 기능

    • 전화기능

      * 전화번호 클릭/입력 전화걸기 기능
      * 조직도 사용자 선택으로 통화 돌려주기 기능
      * 버튼 클릭 당겨받기 기능
      * 통화이력 기록 및 조회 기능
      * 통화예약 등록 및 알림/발신 기능

    • 통화&상담전달

      * 입력한 접수 내용과 함께 전화를 돌려주는 기능(LGU+)
      * 조직도에서 사용자를 선택하면 접수 내용과 함께 전화 돌려주기 처리

    • 상태표시

      * 통화 중일 때 조직도 업무 상태를 통화중으로 자동 표시하는 기능(LGU+)

    • 통화이력

      * 통화 이력을 기록하고 조회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장부관리
    누구나 쉽게 거래자료를 관리해요.

    누구나 쉽게 거래자료를 관리해요.

    가계부 처럼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부관리 기능

    장부관리 특징

    • 거래관리

      * 고객정보 화면에서 매입/매출/입.출금 거래를 관리하는 기능
      * 회계/분개를 몰라도 누구나 관리 가능

    • 미수금 조회

      * 통장처럼 거래 내용이 잔액 흐름으로 기록되어 거래/미수금 확인이 용이함

    • 모바일 지원

      * 모바일 앱에서 장부 조회 및 거래자료 관리 기능

    • 관리 기능

      * 미수금 관련 상담 내용 기록 가능
      * 문자메시지, 메일 발송 기능
      * 전화걸기 기능(LGU+, 삼성)

    주요화면

     동영상 

  • 체크리스트
    진행 상태를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어요.

    진행 상태를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어요.

    진행 상태 관리가 필요한 업무를 체크리스트로 정의하고
    체크리스트에 추가해 상태 관리 및 정보를 통합/공유하는 기능

    체크리스트 주요기능

    • 업무 정의

      * 진행 상태관리가 필요한 업무 단계를 정의하는 기능
      * 고객 의뢰를 받아 처리하는 업무를 체크리스트로 정의해 관리하세요.
      * 수주생산, 영업진행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체크리스트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체크리스트에 등록

      * 고객 정보에서 "체크" 버튼을 클릭해 체크리스트에 등록하는 기능

    • 상담이력 연동

      * 고객 상담이력을 체크리스트에 자동으로 동기화해 연동하는 기능

    • 진행 상태 조회

      * 심플하고 직관적인 형태로 진행 상태를 한눈에 확인

    • 첨부, 링크

      * 각 단계 업무와 관련된 파일이나 문서를 첨부/링크 하는 기능

    • 실시간 알림

      * 등록하는 내용을 대화방에 자동으로 기록하고 멤버에게 알림하는 기능

    • 간트 차트

      * 진행 사항을 간트 차트로 조회하는 기능

    • 보고, pdf변환

      * 진행 상태 레포트를 결재올리거나 pdf로 변환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서명문서
    고객 서명은 폰으로 처리해요.

    고객 서명은 폰으로 처리해요.

    종이문서 대신 폰/태블릿으로 서명문서를 관리하는 기능

    서명문서 주요기능

    • 업무서식

      * 업무에 꼭 맞춘 서명 서식 제작 및 활용 (주문제작)

    • 위치기록

      * 서명 받는 위치 정보를 문서와 함께 기록하는 기능

    • 녹음기능

      * 서명 받는 과정의 설명내용을 녹음하고 문서와 함께 저장하는 기능

    • 현장사진 촬영삽입

      * 현장에서 촬영으로 문서에 사진을 삽입하는 기능(기존 사진 재활용 불가)

    • 고객 연동

      * 문서에 고객정보 자동 입력, 문서에서 고객 정보를 바로 조회하는 기능

    • 문자/메일 배부

      * 서명 문서를 문자 메시지 또는 메일로 고객에게 바로 배부하는 기능

    • 등록 알림

      * 서명 문서가 등록되면 지정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알림하는 기능

    • 조회 로그

      * 누가, 언제, 어떤 기기로 조회했는지 모든 조회로그 기록 및 확인

    주요화면

     동영상 

  • 문서작성
    복잡한 내용은 문서로 관리해요.

    복잡한 내용은 문서로 관리해요.

    복잡한 내용도 문서로 작성해서 관리할 수 있어요

    문서작성 주요기능

    • 업무서식 지원

      * 업무에 맞춰 서식을 제작(html)해 사용 가능
      * A/S내역서, 견적서 등 다양한 서식을 (주문)제작해 활용해 보세요.

    • 자동입력

      * 고객 관련 항목을 서식에 자동으로 입력하는 기능
      * 작성자, 작성일자 등 작성자 정보를 서식에 자동으로 입력하는 기능
      * 자동계산 및 검색(품목, 계정 등) 입력 기능

    • 사진삽입

      * 현장 사진을 촬영해 문서 내용에 삽입하는 기능

    • 이력등록

      * 문서를 고객 이력에 자동 등록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활동관리
    고객 방문 활동을 데이터로 기록해요.

    고객 방문 활동을 데이터로 기록해요.

    고객 방문 활동을 데이터로 기록하고 분석하는 특별한 기능

    활동관리 주요기능

    • 활동기록

      * 활동 위치/경로를 기록하는 기능
      * 활동 내용을 기록하는 기능

    • 활동보고

      * 활동 내용을 보고서로 결재올리는 기능
      * 버튼만 클릭하면 활동 보고서 자동 구성, 결재올리기

    • 활동분석

      * 이동경로/시간/효율 등 활동 통계자료를 조회하는 기능
      * 정확한 이동 거리가 산출되어 유류비 산정의 기준으로 활용 가능

    • 방문검증

      * 정확한 고객 방문인지 방문 등록을 검증 하는 기능
      * 고객사 위치를 지도에 등록해 허용 반경 내에서만 방문 등록을 제한하는 기능

    • 고객이력통합

      * 활동 내용을 고객이력에 자동으로 기록하는 기능

    • 활동알림

      * 고객사 도착/출발 등을 실시간으로 알림받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파일첨부
    뭐든지 첨부할 수 있어요.

    뭐든지 첨부할 수 있어요.

    고객/상담 접수 건에 제한 없이 파일 첨부가 가능해요.

    첨부 주요기능

    • 고객 정보에 첨부

      * 고객 정보에 파일을 첨부하는 기능
      * 고객과 관련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등 관련 파일을 첨부하세요.

    • 접수 건에 첨부

      * 상담 접수 건에 파일을 첨부하는 기능
      * 각 상담 접수/처리 건에 파일을 첨부할 수 있어요.

    • 문서 첨부

      * 결재, 게시, 일정, 메일 등 다른 문서를 첨부하는 기능 지원

    • 웹주소 첨부

      * URL을 첨부하고 오픈하는 기능

    • 클립보드 첨부

      * 클립보드에 복사한 이미지/텍스트 정보를 파일로 첨부하는 기능

    • 촬영/녹음 첨부

      * 모바일 앱 에서 사진촬영 또는 녹음 후 파일을 첨부하는 기능
      * 현장 처리 결과를 사진으로 촬영해 첨부해보세요.

    주요화면

  • 관리항목
    20개 추가 관리항목을 지원해요.

    20개 추가 관리항목을 지원해요.

    이름 붙여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20개 관리항목
    쉽고 정확한 입력을 위한 검색 선택 입력 기능 지원

    사용자정의 항목

    • 20개 관리항목

      * 정의해서 사용할 수 있는 20개 추가 관리항목 지원

    • 이름정의

      * 각 항목의 이름을 정의하는 기능

    • 입력연동

      * 달력, 조직도, 코드 등 목록에서 선택 입력을 설정하는 기능
      * 달력: 달력을 오픈해 날짜를 선택 입력하는 기능
      * 품목: 품목 검색 화면을 오픈해 정보를 선택 입력하는 기능
      * 계정: 계정 검색 화면을 오픈해 선택 입력하는 기능
      * 주소: 주소 검색 화면을 오픈해 선택 입력하는 기능
      * 조직도: 조직도를 오픈해 사용자를 선택 입력하는 기능
      * 기초코드: 맘대로 정의한 목록 정보를 오픈해 선택 입력하는 기능

    • 최종상담일

      * 최종 상담일자를 자동으로 기록하는 기능

    • 최종방문일

      * 활동관리 최종 방문일자를 자동으로 기록하는 기능

    주요화면

  • 검색그룹
    고객 검색 기준을 맘대로 정의해요.

    고객 검색 기준을 맘대로 정의해요.

    고객 검색 조건을 정의해 클릭으로 쉽게 검색하는 기능
    업무에 맞춰 다양한 검색 조건을 정의해 고객 관리업무에 활용

    고객그룹 주요기능

    • 검색정의

      * 50여개 관리항목을 기준으로 고객 검색 조건을 정의하는 기능
      * =, >=, <=, 문자포함, 미포함 등 다양한 논리 조건 지정 가능
      * 다양한 조건을 정의해 고객관리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날짜조건

      * 오늘, 내일, 이달 등 날짜 가변값을 조건으로 지정하는 기능
      * 예) (오늘 기준) 서비스 종료일이 3일 남은 고객 검색

    • 사용자명

      * 가변값 접속자 이름을 조건으로 지정하는 기능
      * 예) 고객 담당자명에 내(이름)가 지정된 고객 검색

    • 트리구성

      * 각 조건을 분류해 트리로 구성하는 기능

    • 공유기능

      * 정의한 검색 조건을 다른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공유하는 기능

    • 모바일

      * 모바일 앱 에서 정의한 조건을 선택해 고객을 검색하는 기능

    • SMS연동

      * 고객그룹을 활용한 대량문자 전송 기능

    주요화면

  • 업무일지
    업무에 기록하고 일지로 보고해요.

    업무에 기록하고 일지로 보고해요.

    상담 접수/처리 내용은 업무에 자동 기록
    업무일지 버튼을 클릭해 쉽게 보고하는 기능

    업무관리 주요기능

    • 업무기록

      * 상담 접수/처리 내용을 업무에 자동 기록하는 기능

    • 업무일지

      * "일지" 버튼을 클릭해 업무일지로 보고하는 기능

    • 담당자 검색

      * 조직도에서 접수/처리자를 선택해 자료를 검색하는 기능

    • 분류검색

      * 접수구분을 선택해 상담 자료를 검색하는 기능

    • 고객연동

      * 업무 자료 첨부/링크 정보를 클릭해 고객/상담 정보를 조회하는 기능

    • 모바일

      * 모바일 앱 에서 업무 자료를 조회하고 일지를 보고하는 기능

    주요화면

  • 지도연동
    지도보기/길찾기를 지원해요.

    지도보기/길찾기를 지원해요.

    지도 관련기능

    • 지도보기

      * 고객 주소를 지도로 조회하는 기능

    • 길찾기

      * 회사에서 고객사 까지 길찾기 기능

    • 주변고객

      * 모바일 앱에서 내 위치 주변의 고객을 지도로 조회하는 기능

    • 주소지정

      * 모바일 앱에서 시/군/구를 지정해 지도로 고객을 조회하는 기능

    • 고객연동

      * 업무 자료, 업무 일지의 고객명을 클릭해 고객정보를 조회하는 기능

    • 모바일

      * 모바일 앱 에서 업무 자료를 조회하고 일지를 보고하는 기능

    주요화면

  • 추가연락처
    연락처를 제한 없이 추가할 수 있어요.

    연락처를 제한 없이 추가할 수 있어요.

    추가연락처 기능

    • 추가 연락처

      * 연락처 정보를 제한없이 추가하는 기능
      * 기업 고객의 많은 담당자를 연락처 목록에 제한 없이 추가 가능

    • 전화/메일 연동

      * 전화 수신 시 어느 기업의 누구인지 구분해서 알림하는 기능
      * 전화번호를 클릭해 전화거는 기능
      * 메일 계정을 클릭해 메일을 작성하는 기능

    주요화면

  • 잠금처리
    중요한 자료는 삭제/수정을 제한해요.

    중요한 고객 정보의 수정/삭제를 제한하는 기능

    잠금처리 기능

    • 잠금처리

      * 고객 정보의 수정/삭제를 제한하는 기능
      * 잠금 설정된 고객 정보는 수정 또는 삭제를 할 수 없어요.

    • 로그조회

      * 고객 정보 수정 로그를 조회하는 기능
      * 잠금이 설정되지 않은 고객 정보는 수정 시 로그가 기록돼요.
      * 누가 어떤 항목을 수정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주요화면

  • 통화예약
    예약한 시간에 통화 예약을 알려줘요.

    예약한 시간에 통화 예약을 알려줘요.

    통화예약 기능

    • 통화예약

      * 일시를 지정해 통화예약을 등록하는 기능

    • 예약알림

      * 예약 일시에 통화예약을 알리고 클릭하면 전화를 발신하는 기능

    주요화면

  • 더 없나요?
    설명하지 않은 업무가 너무 많아요.

    지금까지 고객관리 관련 기능만 설명했어요.
    설명하지 않은 수 많은 업무 기능이 있습니다.

    아래 [제품소개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점은요?

    모바일 앱 하나에 이 모든 기능이 다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폰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폰으로 고객 서명을 받고 전자문서로 관리할 수 있어요.
    개인 폰으로 전화가 와도 고객 정보를 찾아 알려줘요.
    거래내역, 상담이력 정보를 확인하면서 통화하실 수 있어요.
    폰을 옆에 두고 컴퓨터를 보고 있다면 컴퓨터에도 알림이 떠요.
    모든 정보는 서버에 보관해요.
    접속하지 않고는 어떤 정보도 볼 수 없어요.
    파일이 유출돼도 내용을 열어볼 수 없어요.
    작성하는 문서도 모두 암호화할 수 있어요
    업무 정보를 회사가 소유한 컴퓨터에 암호화해서 안전하게 보관해요.

궁금해요?

  • 궁금한 사항은 상담을 요청하세요.
  • 원격으로 보여주고 설명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