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다른 점은요?
- 회사에 독립적으로 구축할 수 있어요.
회사가 소유한 컴퓨터에 시스템을 구축하는 형식이예요.
- 개인 기기에 정보를 보관하지 않아요.
모든 정보는 서버에 보관해요.
접속하지 않고는 어떤 정보도 볼 수 없어요.
- 용량이 계속 늘어도 비용은 늘지 않아요.
대부분의 서비스가 용량에 따라 추가 비용을 부과해요.
처음엔 모르지만 매년 비용이 늘어 마음고생이 계속 심해져요.
정보와 파일이 누적되어 생각 이상으로 비용이 늘어나거든요.
- 문서나 파일은 모두 암호화해서 저장해요.
파일이 유출돼도 내용을 열어볼 수 없어요.
여러분이 사용하는 서비스 회사에도 물어보세요.
문서와 파일을 암호화해서 저장하나요?
- 사용자 권한을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어요.
모든 기능에 대해 읽기/쓰기/삭제 등 세밀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어요.
- 폰 분실에 대비한 보안 조치 기능을 지원해요.
폰의 사진함 등 개인적인 폴더를 보안 폴더로 지정해두면 스마트폰 분실조치 시 폴더의 모든 파일을 삭제해줘요.
- 메신저에 모든 업무기능이 있어요.
메신저는 앱으로 사용하고 그룹웨어는 웹페이지에서 사용하시죠? 두 가지를 따로 사용하는게 이상하지 않나요? 하나로 통합하기 어려워서 그래요. 하나면 얼마나 빠르고 편한데요.
- 정보를 회사 내에 안전하게 소유할 수 있어요.
업무 정보를 회사가 소유한 컴퓨터에 암호화해서 안전하게 보관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