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에 필요한 필수 업무만 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생산, 입출고 모두 폰으로 입력해요.
폰으로 관리하고 폰에서 보고해요.
자료가 등록되면 지정된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줘요.
폰으로 스캔(바코드, QR코드)하면 PC에 자동으로 자료가 입력돼요.
실시간 현황과 공지사항을 현장 TV에 표시할 수 있어요.
폰에서 모든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전용 앱을 제공해요.
생산관리뿐 아니라 결재, 보고, 대화, 게시, 문서관리, 근태관리, 장부관리, 고객관리 등 모든 업무를 통합 지원하는 모바일 앱 이에요.
그룹웨어와 하나로 통합되어 보고가 쉽고 연관된 기능이 편리해요.
견적, 수주, 판매, 구매 내역은 그룹웨어의 고객관리 정보에 통합돼요.
현황판에는 실적 현황이 실시간 표시돼요.
작업지시 내역은 실시간으로 현장 담당자에게 전달되고
현장에서 입력한 실적 자료는 실시간으로 사무실에 통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