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소개
그룹웨어

업무를 메신저 앱에 통합해 대화, 쪽지, 전자결재, 업무관리, 게시판 등
20여 가지 필수 업무와 5가지 특별한 옵션 업무기능을 제공합니다.

왜 필요해요?

  • 결재에 시간이 많이 걸려요.
  • 업무 보고와 정보 공유가 잘안돼요.
  • 고객관리 업무의 해답을 찾을 수 없어요.
  • 문서 관리/공유/검색이 어려워요.
  • 업무 진행 상태 관리와 공유가 어려워요.
  • 업무자료 보안이 걱정돼요.
  •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싶어요.
  • 업무 효율을 높이고 싶어요.

뭐가 좋아요?

    다양한 업무를 정의해 진행 상태를 <체크리스트>로 관리할 수 있어요.

    진행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직관적으로 표시해요.

    클릭으로 쉽게 관리하고 관련 정보를 통합할수 있어요.

    변경 자료는 실시간으로 자동 전달되며 클릭만하면 보고서가 구성돼요.

    결과가 등록되면 접수자에게 자동으로 통보돼요.

    무엇을 생각하시든 그 이상이에요. <자세히 보기>

    거래장부, 전화, 문자, 메일, 문서 등 고객 관련 모든 정보와 업무는 고객 이력에 통합되어 고객과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전화가 오면 누구인지 알려주고 접수 내용은 담당자에게 바로 전달돼요.

    외근 중인 담당자는 폰으로 정보를 수신하고 현장에서 사진촬영, 문서서명 등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결과가 등록되면 접수자에게 자동으로 통보돼요.

    모바일 기기의 성능을 100% 활용하는 네이티브 앱 이에요.

    카메라, 위치, 블루투스 등 센서를 활용하는 기능을 제공해요.

    메신저에서 그룹웨어, 생산관리까지 모든 업무를 앱으로 제공해요.

    활동관리, 전자서명, 전화연동 등 폰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업무를 지원해요.

    폰으로 업무 서식 내에 서명을 받을 수 있어요.

    문서가 저장되면 pdf로 변환되어 문서 함에 저장되고 문서함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통보돼요.

    종이에 서명받던 모든 업무를 전자문서로 처리하세요.

    서명 문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은 NOPSpro 뿐이에요.

    승인한 문서는 pdf 파일로 변환해 전자문서 함에 보관돼요.

    문서함 당당자에게는 즉시 문서가 전달돼요.

    보안 등급을 지정해 볼 수 있는 문서를 제한할 수 있어요.

    누가 언제 어떤 기기로 문서를 열었는지 모두 기록돼요.

    문서는 안전하게 암호화 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대화, 쪽지 알림은 기본이고요.

    일정, 결재문서, 업무정보, 게시문서, 전자문서, 고객상담, 전화수신, 설문, 공지, 근태, 자원예약 등 모든 업무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줘요.

    날짜, 고객명, 회사명, 부서명, 전화번호, 주소 등 직접 입력해야 할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돼요.

    숫자를 입력하면 콤머를 삽입하고 합계를 계산해줘요.

    달력에서 날짜를 선택해 입력하고 키보드 없이 마우스 클릭 만으로 내용을 입력하도록 서식을 만들 수 있어요.

    자동으로 입력해 주고 클릭 만으로 입력할 수 있어 작성이 쉽고 빨라요.

    보고 후 엑셀에 따로 데이터를 정리하시나요?

    문서에 작성한 시간, 품목, 수량, 금액 등 원하는 정보를 데이터로 추출해 엑셀에 입력하듯 정리해줘요.

    이중 작업도 줄이고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어요.

    업무 서식은 전자 결재에만 쓰이지 않아요.

    게시, 일정, 쪽지, 고객 등 모든 문서작성에 서식을 사용할 수 있어요.

    설비점검 게시판에는 점검명세서로 작성하고 고객 상담에서는 상담명세서로 내용을 정리할 수 있어요.

    다양한 기능에서 서식을 이용할 수 있어 업무를 유연하게 확장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소개할게요.

  • 조직도
    빠른 소통의 시작

    빠른 소통의 시작, 조직도.

    사용자 상태를 확인하고 빠르게 소통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조직도 주요기능

    • 업무 상태표시

      * 회의, 식사, 업무, 휴가, 외근 등 업무 상태를 설정하는 기능

    • 메시지 표시

      * 'ㅇㅇ업무담당' 등 지정한 메시지를 조직도에 표시하는 기능

    • 탐색기 파일 전송

      * 탐색기 파일 복사/붙여넣기(Drag Drop)로 바로 전송하는 기능

    • 상태 자동 판별

      * 자리비움, 통화 중 상태를 자동으로 판별해 업무 상태 표시

    • 대화/쪽지/문서 전송

      * 선택한 사용자(부서)와 대화/쪽지/문서를 시작하는 기능

    • 전화걸기

      * 일반전화, 휴대전화, 내선번호 등으로 전화를 거는 기능(LGU+, 삼성)

    • 문자메시지 전송

      * 선택한 사용자에게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는 기능

    • 문서검색

      * 선택한 사용자와 송수신한 쪽지/문서/업무 정보를 검색하는 기능

    • 내 그룹 관리

      * 자주 소통하는 사용자를 그룹으로 구성하고 활용하는 기능

    • 모바일 기기 분실조치

      * 모바일 기기 분실 시 실시간 접속 차단 기능

    • 다양한 조직도 구성 지원

      * 복수 기업 조직도 구성, 접속자에 따라 다르게 표시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수신문서
    모든 업무 정보 실시간 수신 및 통합 관리

    모든 업무 정보 실시간 수신 및 통합 관리

    문서, 정보, 업무 등 모든 정보를 실시간 수신하고 통합 관리하는 기능

    수신문서 주요기능

    • 실시간알림

      * 모든 업무 정보 실시간 알림

    • 통합조회

      * 수신 정보를 통합 목록으로 관리하는 기능

    • 최근조회

      * 최근에 조회한 정보를 재확인하고 조회하는 기능

    • 미완료업무

      * 미완료 지연 업무만 조회하는 기능 기능

    • 타임라인

      * 자리비움, 통화 중 상태를 자동으로 판별해 업무 상태 표시

     동영상 

  • 전자결재
    쉽게 작성하고 정확하게 회람(전달)하는 전자결재

    쉽게 작성하고 정확하게 회람(전달)하는 전자결재

    종이 문서, 메일, 톡으로 의사 결정은 그만.
    쉬운 문서작성, 빠른 의사결정, 확실한 문서 회람을 지원하는 전자결재 기능

    전자결재 특징

    • 실시간 알림

      * 결재 진행, 회람 과정 문서 실시간 전송 및 알림

    • 프로그래밍 서식

      * 업무에 꼭 맞춘 서식 제작(html), 자동 입력, 자동 계산, QR코드 삽입 기능
      * 고객, 품목, 계정, 조직도 등 시스템 정보를 검색하고 선택 입력 하는 기능
      * 문서 내용에 의견을 삽입하는 코멘트, 확인 정보를 기록하는 컨펌 기능
      * 작성한 문서의 내용을 추출해 자료로 정리해주는 데이터 추출 기능

    • QR코드 문서검색

      * 인쇄 문서 QR코드 촬영 시 실시간 검색, 첨부 등 추가 정보 확인 가능

    • 모바일

      * PC와 동일한 모바일 기능, 서식을 이용한 문서 작성 및 결재 기능

    • 문서함 기능

      * 승인한 문서를 pdf로 자동 변환해 문서함에 저장하는 기능

    • 수신문서 결재올리기

      * 수신 문서의 내용을 신규 문서에 삽입해 결재문서를 작성하는 기능

    • pdf 변환

      * pdf 파일로 변환, 다른 문서에 첨부하는 기능

    • 조회 로그

      * 누가, 언제, 어떤 기기로 조회했는지 모든 조회로그 기록 및 확인

    주요화면

     동영상 

  • 체크리스트
    진행 상태를 관리하고 정보를 통합하는 체크리스트

    진행 상태를 관리하고 정보를 통합하는 체크리스트

    절차에 따라 처리하는 업무, 상태를 관리해야하는 업무의 단계를 정의해
    진행 상태 관리 및 정보를 통합/공유하는 기능

    체크리스트 주요기능

    • 업무 정의

      * 진행 상태관리가 필요한 업무 단계를 정의하는 기능

    • 상태 관리

      * 클릭 만으로 쉽게 상태를 지정하고 관리하는 기능

    • 진행 상태 조회

      * 심플하고 직관적인 형태로 진행 상태를 한눈에 확인

    • 첨부, 링크

      * 각 단계 업무와 관련된 파일이나 문서를 첨부/링크 하는 기능

    • 실시간 알림

      * 등록하는 내용을 대화방에 자동으로 기록하고 멤버에게 알림하는 기능

    • 간트 차트

      * 진행 사항을 간트 차트로 조회하는 기능

    • 보고, pdf변환

      * 진행 상태 레포트를 결재올리거나 pdf로 변환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전자문서
    pdf 파일로 관리하는 문서 보관 및 공유

    pdf 파일로 관리하는 문서 보관 및 공유

    승인/작성한 문서를 pdf로 자동 변환해 문서함에 저장/공유하는 기능

    전자문서 주요기능

    • 문서함 관리

      * 문서함을 만들고 사용자 권한(조회/등록/수정/삭제)을 관리하는 기능

    • 업무 서식 지원

      * 등록된 모든 업무 서식을 이용해 문서 작성 가능(pdf변환 저장)

    • 등록 알림

      * 새 문서가 등록될 때 지정된 사용자에게 자동 알림하는 기능

    • 결재문서 관리

      * 결재 승인한 문서를 pdf 파일로 자동 변환해 서식별 지정 문서함에 보관

    • 고객 연동

      * 고객 이력에 문서 자동 등록, 문서에서 고객 정보를 바로 조회하는 기능

    • 문서 연동

      * 결재, 메일, 게시 등 새 문서 작성에 전자문서를 첨부하는 기능

    • 문서 보안 등급

      * 사용자 보안 등급에 따라 문서 조회를 (자동)제한하는 기능

    • 조회 로그

      * 누가, 언제, 어떤 기기로 조회했는지 모든 조회로그 기록 및 확인

    주요화면

  • 서명문서
    폰으로 처리하는 (고객)서명 문서 관리

    폰으로 처리하는 (고객)서명 문서 관리

    종이문서 대신 폰/태블릿으로 서명문서를 관리하는 기능 [옵션기능]

    서명문서 주요기능

    • 업무서식

      * 업무에 꼭 맞춘 서명 서식 제작 및 활용 (주문제작)

    • 위치기록

      * 서명 받는 위치 정보를 문서와 함께 기록하는 기능

    • 녹음기능

      * 서명 받는 과정의 설명내용을 녹음하고 문서와 함께 저장하는 기능

    • 현장사진 촬영삽입

      * 현장에서 촬영으로 문서에 사진을 삽입하는 기능(기존 사진 재활용 불가)

    • 고객 연동

      * 문서에 고객정보 자동 입력, 문서에서 고객 정보를 바로 조회하는 기능

    • 문자/메일 배부

      * 서명 문서를 문자 메시지 또는 메일로 고객에게 바로 배부하는 기능

    • 등록 알림

      * 서명 문서가 등록되면 지정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알림하는 기능

    • 조회 로그

      * 누가, 언제, 어떤 기기로 조회했는지 모든 조회로그 기록 및 확인

    주요화면

     동영상 

  • 고객관리
    특별함 그 이상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특별함 그 이상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상담 내용, 문서, 문자, 견적, 거래장부, 체크리스트, (방문)활동 등
    고객관련 모든 정보와 업무를 통합하고 관리하는 기능

    고객관리 주요기능

    • 통합

      * 상담, 문서, 문자, 견적, 거래, 통화 등 고객관련 모든 업무 정보 통합

    • 모바일

      * 고객관리 모든 기능 모바일 앱으로 동일하게 제공

    • 상담관리

      * 상담을 기록해 담당자에게 바로 전달하고 처리 결과를 회신받는 기능

    • 파일첨부

      * 고객/상담정보에 파일/문서/사진을 첨부하는 기능

    • 문서작성

      * 서식으로 업무 내용을 기록하고 고객 이력에 통합하는 기능

    • 템플릿

      * 자주 입력하는 텍스트 형식/내용을 등록해 선택 입력하는 기능

    • 관리항목

      * 마음대로 정의해서 정보를 기록할 수 있는 20개 관리항목 지원

    • 견적관리

      * 견적 정보를 쉽게 작성하고 메일로 송신하는 기능

    • 지도조회

      * 고객 주소 지도 보기 및 길찾기 기능

    • 조건정의 검색

      * 조건의 정의해 고객을 필터링하고 관리하는 기능

    • 데이터 잠금

      * 중요 고객 정보의 수정/삭제를 제한하는 기능

    • 통화예약

      * 통화 예약을 등록하면 지정된 시간에 알려주고 전화를 거는 기능

    • 수정로그

      * 고객 정보 수정 이력을 자동으로 기록해 참조하는 기능

    • 전화연동

      * 전화벨이 울리면 누구인지 알려주고 상담을 관리하는 기능(옵션)

    • 장부관리

      * 매입/매출/입.출금 등 거래 정보를 등록하고 미수금을 관리하는 기능(옵션)

    • SMS, LMS

      * 단문/장문 문자메시지를 발송하고 고객 이력에 통합하는 기능(옵션)

    • 서명문서

      * 고객 서명문서를 처리하고 고객 이력에 통합하는 기능(옵션)

    • 활동관리

      * 고객 방문(외근) 활동 위치를 기록해 데이터로 분석하는 기능(옵션)

    주요화면

     동영상 

  • 장부관리
    누구나 쉽게 관리하는 거래자료 관리

    누구나 쉽게 관리하는 거래자료 관리

    가계부 처럼 누구나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부관리 기능

    장부관리 주요기능

    • 관리회계

      * 세무/재무회계가 아닌 업무관리와 의사결정을 돕는 관리회계 기능

    • 쉬운 자료관리

      * 회계를 몰라도 누구나 쉽게 자료(매입/매출/입금/출금) 관리 가능

    • 모바일

      * 모바일 앱으로 거래자료 조회 및 등록관리, 손익계산서 등 통계자료 조회

    • 비용관리

      * 지출 비용을 등록하고 지출결의서로 보고하는 기능(영수증 촬영 첨부)

    • 일보,통계

      * 손익계산서, 자금일보 등 통계자료를 조회하고 보고하는 기능

    • 고객연동

      * 고객정보에서 거래장부를 조회/등록하고 미수금을 확인하는 기능

    • 미수금 관리

      * 미수금 내역을 일괄 조회하고 고객관리 기능과 연동해 관리하는 기능

    • 권한관리

      * 거래자료 조회/관리 권한을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근태관리
    자동으로 기록되는 출/퇴근 그리고 연차관리

    자동으로 기록되는 출/퇴근 그리고 연차관리

    PC/모바일 특성을 고려한 자동 출/퇴근 기록 및 연차관리 기능

    장부관리 주요기능

    • 근무제

      * 교대/시차출퇴근/자율근무 기준을 정의하고 사용자 별 근무제 지정 기능

    • 일정표

      * 교대/시차출퇴근 사용자 일자별 근무 일정표 작성 기능

    • 자동 출/퇴근 관리

      * PC NOPSpro 로그인/로그아웃 시 자동 출/퇴근 기록
      : 모바일 비콘(Beacon)을 이용한 자동 출/퇴근 및 출입 기록
      : 모바일 사무실 WiFi 접속 시 출근 자동 기록

    • 연차관리

      * 휴가신청서 결재 승인으로 자동 관리되는 연차관리

    • 출/퇴근 등록

      * 모바일 앱을 이용한 출/퇴근 직접 등록, 위치 기록 및 제한 기능

    • 실시간 알림

      * 근태 담당자에게 출/퇴근 등록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림하는 기능

    • 시간외 근로 알림

      * 시간외 근로 시간을 본인/근태 담당자에게 알림하는 기능(익일 새벽)

    • 근로시간관리

      * 자동 산출된 근로시간을 편집 관리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게시판
    업무 서식과 실시간 협업을 지원하는 게시판

    업무 서식과 실시간 협업을 지원하는 게시판

    업무 서식, 실시간 송신, 공동 편집, 의견 기록, 데이터 추출 등
    특별한 기능을 지원해 협력업무와 정보 공유를 지원하는 게시판 기능

    게시판 특징

    • 다양한 게시판

      * 일반게시판: 권한을 부여 받은 사용자만 접근 가능한 게시판
      * 부서게시판: 같은 부서원의 게시글만 조회되는 게시판
      * 개인게시판: 본인의 게시글만 조회되는 게시판
      * 익명게시판: 작성자 이름이 감춰지는 게시판
      * 조회자지정 게시판: 작성자가 조회할 수 있는 사용자를 지정하는 게시판
      * 개별권한 게시판: 누가 누구의 글을 조회할 수 있는지 세밀한 권한을 지정하는 게시판

    • 프로그래밍 서식

      * 업무에 꼭 맞춘 서식 제작(html), 자동 입력, 자동 계산, QR코드 삽입 기능
      * 고객, 품목, 계정, 조직도 등 시스템 정보를 검색하고 선택 입력 하는 기능
      * 문서 내용에 의견을 삽입하는 코멘트, 확인 정보를 기록하는 컨펌 기능
      * 작성한 문서의 내용을 추출해 자료로 정리해주는 데이터 추출 기능

    • 디폴트 서식

      * 게시판별 디폴트 서식을 지정하는 기능
      * 디폴트 서식이 지정된 게시판은 새글 작성 시 서식이 자동 적용됨

    • 공동편집, 변경로그

      * 다른 사용자가 게시글을 수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기능
      * 수정 전 내용을 기록해 변경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 실시간 알림

      * 수신자를 지정해 게시글 저장 시 전송하는 기능
      * 게시판별 디폴트 수신자를 지정해 새 게시글이 등록되면 알림받는 기능
      * 문서 내용이 수정되거나 의견, 덧글이 등록되면 알림받는 기능

    • 결재올리기

      * 게시 문서 내용을 그대로 결재올리는 기능

    • pdf변환, 연동

      * 게시 문서를 pdf파일로 변환, 메일, 업무 등 다른 문서에 첨부하는 기능

    • 첨부 자동다운로드

      * 게시글 조회 시 첨부파일 자동 다운로드 후 오픈하도록 설정하는 기능

    • QR코드 문서검색

      * 인쇄 문서 QR코드 촬영 시 실시간 검색, 첨부 등 추가 정보 확인 가능

    주요화면

     동영상 

  • 시간관리
    가장 쉽게 업무를 기록하고 보고하는 새로운 기능

    가장 쉽게 업무를 기록하고 보고하는 새로운 기능

    이전까지 없었고 앞으로도 찾기 어려울 획기적인 업무기록 방법

    업무시간관리 특징

    • 쉬운 기록 방법

      * 클릭 한 번으로 업무 기록

    • 정확한 통계

      * 업무별 정확한 소요시간 산출

    • 쉬운 보고

      * 클릭 한번으로 일지 결재올리기

    • 모바일

      * 모바일 앱으로도 모든 관리 가능

    • 외근 업무 관리

      * 위치 정보와 함께 업무 기록 가능

    • 설비 운영 관리

      * 설비 가동 기록관리 가능

    주요화면

     동영상 

  • 업무관리
    다양한 기능으로 협업을 도와주는 업무관리

    다양한 기능으로 협업을 도와주는 업무관리

    정보통합, 진행 상태관리, 업무요청 알림 등 협업을 지원하는 업무관리 기능

    업무관리 특징

    • 멤버, 분류 구성

      * 업무(프로젝트)를 만들고 공유 멤버 구성
      * 업무 상세 분류 구성 기능

    • 업무 알림

      * 등록하는 업무의 담당자를 지정하면 담당자에게 실시간 전송 하는 기능

    • 상태 관리

      * 계획, 진행, 지연 등 업무 상태를 관리하는 기능

    • 정보 자동 통합

      * 근태자료: 연차, 훈련, 교육 등 근태 자료를 업무에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
      * 고객업무: 상담, 문서, 메일 등 고객관련 정보를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
      * 외근활동: 외근활동관리에서 등록한 내용을 업무에 자동으로 통합하는 기능

    • 보기 형식

      * 달력형 월간/주간, 목록형, 상세 목록형 보기 형식 지원
      * 담당자, 업무분류, 업무시간을 설정에 따라 표시하는 기능

    • 업무보고

      * 등록된 업무를 일일, 주간, 월간 일지 형태로 자동 구성해 보고하는 기능
      * 여러 사용자 업무를 통합하거나 검색 조건을 지정해 일지로 구성 가능

    • 검색

      * 업무 분류 트리에서 분류를 선택하면 하위 모든 분류의 업무를 검색하는 기능
      * 조직도에서 사용자/부서를 선택하면 선택 사용자의 업무를 검색하는 기능
      * 진행상태, 협력업무, 요청업무 등 특성을 선택하면 검색하는 기능

    • 템플릿

      * 자주 입력하는 형식이나 내용을 등록해 선택 입력하는 기능

    • 문서첨부

      * 결제, 게시, 메일, 고객 등 다른 문서나 정보를 첨부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공유폴더
    분류/설명/그룹 구성을 지원하는 파일 관리 및 공유

    분류/설명/그룹 구성을 지원하는 파일 관리 및 공유

    파일 설명 기록 및 분류를 지정할 수 있고
    연관된 파일을 (가상)그룹으로 만들어 공유 하는 기능

    공유폴더 주요기능

    • 파일 설명

      * 파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기록하는 기능

    • 분류 선택

      * 관리자가 지정한 분류 목록에서 파일 분류를 선택하는 기능

    • 그룹화

      * 연관된 파일을 그룹으로 구성(드래그 & 드롭)하는 기능

    • 슬라이드 보기

      * 이미지 파일을 슬라이드로 조회하는 기능

    • 문서 및 정보 통합

      * 결재, 게시, 업무, 고객, 상담 등 다양한 정보를 등록하고 통합하는 기능

    • 검색 기능

      * 등록자, 파일명, 설명 등으로 파일을 검색하는 기능

    • 다른 문서에 첨부

      * 공유파일, 그룹파일을 다른 문서(결재, 게시, 고객 등)에 첨부/링크하는 기능

    • 로그 기능

      * 등록/조회/수정 등 모든 사항을 로그로 기록하고 참조하는 가능

    • 암호화

      * 업로드 시 암호화 저장으로 서버 파일이 유출되어도 조회 불가

    • 폴더 만들기 및 권한 관리

      * 관리자가 폴더(가상)를 만들고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생산관리
    현장에서 폰으로 관리해요.

    현장에서 폰으로 관리해요.

    모든 정보를 폰으로 관리하고 폰으로 조회해요.

    모바일 생산관리

    • 자료관리

      * 생산, 입고, 출고 등 모든 자료를 폰으로 등록해요.
      * 등록한 자료는 폰에서 바로 보고해요.
      * 모든 자료를 폰으로 조회해요.

    • 스캐너

      * 폰을 무선 스캐너로 활용해요.
      * 바코드, QR코드를 폰으로 스캔해요.
      * 폰으로 스캔하면 사무실 PC에도 자료가 입력돼요.

    • 실시간 알림

      * 사무실에서 등록한 작업지시 정보가 현장 담당자 폰에 실시간 전달돼요.
      * 현장에서 입력한 실적 정보는 사무실 담당자에게 실시간 전달돼요.

    • 현황조회

      * 실시간 현황판 기능을 제공해요.
      * 판매,구매,생산,수주 등 자료 종류를 선택해 현황을 조회해요.

    • 통계조회

      * 통계 자료를 폰으로 조회해요.
      * 생산부터 판매까지 모든 통계 자료를 조회할 수 있어요.

    • 현황판

      * 현장 TV에 실시간 현황판을 표시할 수 있어요.
      * 현황판에 실시간 실적 정보를 표시해요.
      * 사무실에서 입력한 공지 메시지를 현황판에 바로 표시해요.

    주요화면

     동영상 

  • 대화
    SNS를 대체하는 안전한 업무 대화 기능

    SNS를 대체하는 안전한 업무 대화 기능

    보안을 위해 개인 기기에 대화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대화 주요기능

    • 개인 기기에 저장 안 함

      * 보안을 위해 개인 기기에 대화 내용을 저장 안 함

    • 읽음 확인

      * 그룹 대화에서 각 사용자의 마지막 읽은 시간을 기록/표시 하는 기능

    • 참여 확인

      * 현재 대화에 참여 중인 사용자를 구별해서 표시하는 기능

    • 멤버 내보내기

      * 대화 멤버를 대화방에서 내보내는 기능

    • 삭제 제한

      * 대화 내용을 삭제할 수 없도록 권한을 제한하는 기능

    • 메시지, 파일검색

      * 전체 대화에서 메시지/파일 검색, 파일/이미지 모아보기 기능

    • 즐겨찾는 대화방

      * 즐겨찾는 대화방을 별도로 구성하고 관리하는 기능

    • 북마트

      * 중요 메시지나 파일을 북마크 목록에 등록하는 기능

    • 문서/업무 전송

      * 결재, 게시, 고객, 업무, 상담 등 시스템에 등록된 정보를 전송하는 기능

    • 타임라인

      * 모든 송/수신 문서/업무 내용을 자동으로 기록하고 참조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쪽지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정확한 정보 전송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정확한 정보 전송

    수신자의 쪽지 오픈을 실시간으로 알림 받을 뿐 아니라
    편리한 업무 기능을 지원하는 확실한 메시징 도구

    쪽지 주요기능

    • 업무 서식 지원

      * 회사 업무 서식을 이용(html 제작)해 작성하는 기능

    • 실시간 수신 확인

      * 수신자가 쪽지를 오픈할 때 송신자에게 실시간으로 알림하는 기능

    • 내용 붙여넣기

      * 엑셀 등 오피스 파일(이미지) 내용을 복사해 쪽지 내용에 붙여넣는 기능

    • 문서, 업무정보 첨부(링크)

      * 결재, 게시, 업무, 상담 등 다양한 정보를 첨부하거나 내용에 링크하는 기능

    • 분류함

      * 업무별 분류함을 만들고 쪽지를 분류하는 기능

    • 탐색기 연동

      * 탐색기 파일을 첨부하거나 쪽지 내용에 삽입(이미지, 텍스트)하는 기능

    • 대화형 보기

      * 송신자와 주고받은 쪽지를 대화 형식으로 조회하고 참조하는 기능

    • 회수하기

      * 전송한 쪽지를 회수하는 기능

    • 예약 전송, 암호 설정

      * 날짜 지정 예약 전송 및 문서 오픈 암호를 지정하는 기능

    • 수신자 비공개

      * 여러 사용자에게 쪽지를 전송할 때 수신자 정보를 비공개하는 기능

    • 조회기록

      * 누가 언제 쪽지를 조회했는지 일시를 기록하고 참조하는 기능

    • pdf변환 및 문서작성

      * 쪽지 내용을 pdf파일로 변환하거나 결재, 게시 등 문서로 작성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포스트잇
    어디서나 참조하는 나만의 업무 메모

    어디서나 참조하는 나만의 업무 메모

    PC/모바일 어떤 기기에서도 작성하고 조회할 수 있는 메모 기능

    포스트잇 주요기능

    • 스타일 선택

      * 제공하는 서식을 선택해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작성하는 기능

    • 파일 첨부

      * 파일(2개)을 첨부하고 참조하는 기능

    • 위치 지정

      * PC 화면 원하는 위치에 지정한 크기(이이콘)로 배치하는 기능

    • 아이콘 색상 선택

      * 9가지 색상 중 선택하여 아이콘으로 구분 표시하는 기능

    • 사진 배경 지정

      * 사진을 선택해 문서 배경으로 설정하는 기능

    • 문서 링크

      * 결재, 게시, 고객 등 다른 문서를 내용에 링크하는 기능

    • 잠금 기능

      * 패스워드 확인 후 오픈(조회) 하도록 보안을 설정하는 기능

    • 문서 전송

      * 포스트잇 내용을 쪽지, 게시 문서로 전송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마이링크
    문서, 프로그램, 웹 무엇이든 바로열기

    문서, 프로그램, 웹 무엇이든 바로열기

    웹뿐 아니라 문서, 프로그램까지 바로 오픈하는 링크 기능

    마이링크 주요기능

    • 파일 링크

      * 문서, 프로그램 등 PC내 자주 사용하는 파일을 링크하는 기능

    • 문서 링크

      * 고객정보, 게시문서, 결재문서 등 시스템 정보를 링크로 등록 가능

    • 공유 링크

      * 모든 사용자에게 조회되는 공유링크 기능

    • 쉬운 등록

      * 탐색기 파일을 마이링크에 끌어놓기(드래그&드롭)로 쉽게 등록

    • 트리 구성

      * 다단계 트리 형태로 구성해 그룹화하는 기능

    • 링크 검색

      * 등록된 링크를 검색하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자막뉴스
    한 줄로 전달하는 (공지,광고)메시지

    한 줄로 전달하는 (공지,광고)메시지

    메인화면 하단에 항상 노출되는 텍스트 뉴스 기능

    자막뉴스 주요기능

    • 실시간 뉴스

      * 자막 뉴스를 지정하면 실시간으로 모든 사용자 화면에 표시

    • 색상 지정

      * 자막 뉴스의 배경/텍스트 색상을 지정하는 기능

    • 메시지 방향 설정

      * 상, 하, 좌, 우 자막 뉴스 메시지 방향을 설정하는 기능

    • 웹링크 설정

      * 자막 뉴스를 클릭하면 오픈할 웹 링크를 설정하는 기능

    • RSS Feed

      * RSS Feed xml URL 지정 실시간 뉴스 표시 및 뉴스 메뉴 선택 기능

    • 저장 공간 부족 알림

      * 데이터베이스 저장 디스크 용량이 부족하면 자막뉴스로 알려주는 기능

    주요화면

     동영상 

  • 파일연동
    파일 저장을 감지해 문서로 작성하기(외부 시스템 연동 기능)

    파일 저장을 감지해 문서로 작성하기

    "결재올리기" 폴더에 저장하는 파일을 자동으로 가져와 문서로 작성하는 기능
    다른 시스템(ERP, 한글, 오피스 등)의 자료를 문서로 작성해 보고/공유에 활용

    외부파일연동 특징

    • 폴더 설정

      * 환경설정에서 모니터링 폴더와 연동 작업을 설정하는 기능

    • 서식 선택

      * NOPSpro 제공 서식을 선택해 문서로 작성하는 기능

    • 작성문서 선택

      * 결재, 게시, 일정, 쪽지, 업무 등 작성 문서를 선택하는 기능

     동영상 

  • 문자메시지
    대량 발송, 고객 이력에 통합되는 SMS, LMS

    대량 발송, 고객 이력에 통합되는 SMS, LMS

    고객 맞춤형 대량 문자 발송, 고객 이력에 통합되는 SMS, LMS 기능

    문자메시지 특징

    • SMS, LMS

      * 메시지 내용에 따라 단문/장문으로 자동 전환

    • 건수 제한

      * 사용자별 문자 발송 건수를 설정하는 기능

    • 고객/조직도 연동

      * 고객 정보에서 문자메시지를 바로 발송하는 기능
      * 고객 발송 문자 고객 이력에 자동 등록
      * 조직도에서 선택 부서/사용자에게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기능

    • 대화 연동

      * 대화 내용 전화번호를 클릭해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기능

    • 대량전송

      * 고객명, 회사명 등 고객정보 항목을 치환해서 대량으로 발송하는 기능

    • 예약전송

      * 지정된 예약일시에 문자를 전송하는 기능

    • 엑셀 붙여넣기

      * 엑셀 연락처 정보 복사, 문자메시지 수신자에게 붙여넣는 기능 지원

    주요화면

     동영상 

  • 데이터 추출
    작성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정리해주는 특별한 기능

    작성 문서에서 정보를 추출해 정리하는 기능

    문서 보고 후 통계 산출을 위해 문서 내용을 엑셀에 별도 정리하는
    불필요한 이중 작업을 없애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NOPSpro만의 특별한 기능

    데이터 추출 특징

    • 결재, 게시, 일정

      * 결재/게시/일정 문서에서 데이터 추출 기능 지원

    • 업무 확장성

      * 형식과 내용에 제한 없이 다양한 업무에 꼭 맞춰 서식 (주문)제작 가능
      * 자동입력, 자동계산, 선택입력 등 프로그래밍 서식으로 작성이 빠르고 쉬움
      * 문서 내용에서 원하는 정보를 추출해 엑셀에 정리하듯 DB에 저장하는 기능

    • 모바일 지원

      * 모바일 문서 작성 및 데이터 추출 기능 지원

    • 추출자료 조회

      * 문서로 부터 추출한 자료를 조회하고 검색하는 기능
      * 추출 자료의 원문서를 조회하는 기능
      * 조회 자료를 엑셀 파일로 변환하는 기능
      * 엑셀 변환 후 자유로운 가공 및 피벗 테이블/차트 산출 가능

    • 간단한 통계

      * 조건을 지정해 간단히 통계를 산출하는 기능

    • 권한관리

      * 각 서식의 추출자료에 대해 조회 권한을 관리하는 기능

    주요화면

  • 더 없나요?
    설명하지 않은 업무가 더 있어요

    비용관리, 활동관리, 설문, 공지, 일정, 메일연동, 지식노트, 자원예약 등
    설명하지 않은 업무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업무를 메신저 앱 하나로 제공해요.

    아래 [제품소개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점은요?

    회사가 소유한 컴퓨터에 시스템을 구축하는 형식이예요.
    메신저는 앱으로 그룹웨어는 웹으로 사용하시나요?
    따로 사용하는게 불편하지 않나요?
    하나로 통합하기 너무 어려워서 그래요.
    하나면 얼마나 빠르고 편한데요.
    그룹웨어 제품이 다 비슷할거라 생각하면 큰 착각이예요.
    같은 업무 기능도 1과 100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할 수 있는 업무와 깊이가 달라요.
    여러 제품을 데모받아 보면 큰 차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종이 문서 대신 폰으로 서명을 받아요.
    전화가 오면 누구인지 알려줘요.
    통화를 시작하면 조직도에 내 상태가 통화중으로 표시돼요.
    외근 활동을 데이터로 분석할 수 있어요.
    이처럼 다른 제품에 없는 특별한 기능과 편의성이 있어요.
    모든 정보는 서버에 보관해요.
    접속하지 않고는 어떤 정보도 볼 수 없어요.
    대부분의 서비스가 용량에 따라 추가 비용을 부과해요.
    처음엔 모르지만 매년 비용이 늘어 마음고생이 계속 심해져요.
    정보와 파일이 누적되어 생각 이상으로 비용이 늘어나거든요.
    파일이 유출돼도 내용을 열어볼 수 없어요.
    여러분이 사용하는 서비스 회사에도 물어보세요.
    문서와 파일을 암호화해서 저장하나요?
    모든 기능에 대해 읽기/쓰기/삭제 등 세밀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어요.
    회사 (서버용)컴퓨터에 모든 정보를 저장해 중요한 업무 정보를 소유하면서 운영할 수 있어요.

궁금해요?

  • 궁금한 사항은 상담을 요청하세요.
  • 원격으로 보여주고 설명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