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쪽지 알림은 기본이고요.
일정, 결재문서, 업무정보, 게시문서, 전자문서, 고객상담, 전화수신, 설문, 공지, 근태, 자원예약 등 모든 업무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줘요.
날짜, 고객명, 회사명, 부서명, 전화번호, 주소 등 직접 입력해야 할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돼요.
숫자를 입력하면 콤머를 삽입하고 합계를 계산해줘요.
달력에서 날짜를 선택해 입력하고 키보드 없이 마우스 클릭 만으로 내용을 입력하도록 서식을 만들 수 있어요.
자동으로 입력해 주고 클릭 만으로 입력할 수 있어 작업이 쉽고 편해요.
문서로 보고하고 엑셀에 따로 데이터를 정리하시나요?
문서에 작성한 시간, 품목, 수량, 금액 등 원하는 정보를 데이터로 추출해 엑셀에 입력하듯 정리해줘요.
이중 작업도 줄이고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어요.
이런 앱 보신 적 없을 거예요.
다양한 업무를 기본으로 제공해요.
특별한 업무도 지원하며 선택해서 도입할 수 있어요.
무엇을 생각하시든 그 이상이에요. <자세히 보기>
거래장부, 전화, 문자, 메일, 문서 등 고객 관련 모든 정보와 업무는 고객 이력에 통합되어 고객과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전화가 오면 누구인지 알려주고 접수 내용은 담당자에게 바로 전달돼요.
외근 중인 담당자는 폰으로 정보를 수신하고 현장에서 사진촬영, 문서서명 등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결과가 등록되면 접수자에게 자동으로 통보돼요.
업무 서식은 전자 결재에만 쓰이지 않아요.
게시, 일정, 쪽지, 고객 등 모든 문서작성에 서식을 사용할 수 있어요.
설비점검 게시판에는 점검명세서로 작성하고 고객 상담에서는 상담명세서로 내용을 정리할 수 있어요.
다양한 기능에서 서식을 이용할 수 있어 업무를 유연하게 확장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폰으로 업무 서식 내에 서명을 받을 수 있어요.
문서가 저장되면 pdf로 변환되어 문서 함에 저장되고 문서함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통보돼요.
종이에 서명받던 모든 업무를 전자문서로 처리하세요.
서명 문서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은 NOPSpro 뿐이에요.
결재되면 pdf 파일로 변환해 전자문서 함에 보관돼요.
문서함 당당자에게는 즉시 문서가 전달돼요.
보안 등급을 지정해 볼 수 있는 문서를 제한할 수 있어요.
누가 언제 어떤 기기로 문서를 열었는지 모두 기록돼요.
문서는 안전하게 암호화 하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이 모든 업무가 메신저 앱 하나에 다 있어요.
스마트워크 시대에 언제 어디서나 폰으로 스마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